카테고리 없음

내돈내산 저분자콜라겐 추천 전지현 BB LAB

로어슈거 2021. 5. 2. 22:07
반응형

저분자 콜라겐 추천 BB LAB 콜라겐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피부노화 방지를 위해 콜라겐을 먹어줘야 하는데요. 고분자 콜라겐은 먹어봐야 흡수도 못시키는게 현실입니다. 저분자콜라겐을 먹어야 흡수율이 좋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저분자 콜라겐을 먹는것이 좋은것이죠. 저도 피부건강을 지키고자 내돈내산한 전지현콜라겐으로 유명한 뉴트리원 BB LAB 저분자 콜라겐을 추천합니다.

 

저분자콜라겐의 대표적인 효능은 아래와 같으며 구체적인 내용을 알고 싶으신 분은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저분자피쉬콜라겐 효능

 저분자피쉬콜라겐 효능 요즘 콜라겐에 대한 내용이 심심치 않게 들려오고 관련 제품도 쏟아지고 있습니다. 콜라겐은 어떤 효능이 있으며, 인체에 미치는 영향은 무엇이며, 어떤 콜라겐을 먹는

rou1254.tistory.com

  • 피부 & 탈모 개선
  • 퇴행성 관절염 개선
  • 혈관 건강

원형 철통에 10개씩 개별포장되어 있으며 3봉지가 들어 있습니다. 왠지 락토핏이 생각나는군요. 깔끔한 포장이 마음에 듭니다. 이지컷 포장으로 하나씩 가지고 다니기도 편합니다.

 

비비랩 저분자콜라겐은 어류에서 추출한 콜라겐으로 체내흡수율이 높은 것이 장점입니다. 육류콜라겐 대비 어류콜라겐의 체내흡수율은 42배나 높다고 하니 어류 콜라겐인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하루 1포 섭취하시면 되며 직접드셔도 되고 물이나 음료에 타드셔도 됩니다. 개인적인 취향이므로 권장섭취량만 신경쓰시면 됩니다.

 

블루베리 농축액이 들어있어 그런지 분홍색의 새콤한 맛이 납니다. 그냥 먹어도 되고 음료와 먹어도 된다고 적혀 있지만 침으로만 삼키기에 엄청 맛있지는 않아서 저는 물이랑 같이 먹는 편입니다. 맛은 쏘쏘~ 약간 어릴적 불량식품 맛이 나는 것은 나만의 착각일까요?

 

섭취시기는 식전 보다는 식후가 좋으며 자기전에 먹는것이 가장 좋다고 하니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비비랩 (BB LAB) 저분자콜라겐의 함유량은 1,000달톤입니다. 달톤은 콜라겐의 분자구조 크기를 말하는 것인데요. 작을수록 흡수율이 좋다고 합니다. 비비랩보다 작은 달톤의 콜라겐도 눈에 띄나 3,000달톤 미만이면 소화속도에 차이가 있지 흡수율엔 큰 차이가 없다고 하더라고요. 

 

비비랩 (BB LAB)을 1포 섭취시 콜라겐 1,200mg 를 섭취하게 된다고 합니다. 상당히 많이 들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비비랩 (BB LAB) 저분자콜라겐은 식품의약품안전처 안전관리인증 HACCP 을 받은 제품입니다. 이런 어류를 정제하는 식품은 식약처 인증이 굉장히 중요한 항목입니다. 신뢰도 없는 기업의 제품보다는 확실히 믿을 수 있는 인증을 받은 제품을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한참남은 유통기한을 보니 최근 만들어진 것 같습니다. 기왕이면 오래된 것보단 좋지 않겠나 싶습니다. 디자이너가 핑크색을 좋아하나 봅니다.

 

예전과는 다르게 세상이 좋아져서 몸을 챙기는 사람과 안 챙기는 사람의 차이가 점점 벌어지는 것 같습니다. 저도 꾸준히 먹어서 탈모와 노화도 막고 피부도 좋아졌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