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5 5

벌화분 효능 총정리

벌화분 효능 면역력은 물론 각종 효능으로 각광받고 있으며 꿀벌의 힘의 원천으로 알려진 벌화분(비폴렌 BEE POLLEN)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벌화분이란? 벌이 뒷다리에 묻혀오는 꽃가루인 벌화분은 어린 꿀벌의 먹이가 되는 영양제이자 로열제리의 원료가 되기도 합니다. 꽃가루와 벌의 소화효소 그리고 꿀이 합쳐진 천연 영양제로 예로부터 건강과 젊음을 유지하기 위해 널리 먹어온 식재로 클레오파트라도 미용을 위해 즐겨먹었으며, 히포크라테스도 벌화분을 치료목적으로 활요하였다고 하죠. 최근 우리나라는 물론 미국에서는 건강기능식품으로 판매중에 있으며, 독일에서는 의약품의 원료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벌화분 효능 1. 면역력 강화 벌화분에는 3대 영양소를 비롯하여 각종 비타민 무기질 그리고 많은 아미노산 성분들..

정보/건강 2021.05.26

산양유 단백질 분말 파우더 효능

산양유 단백질 분말 파우더 효능 단백질은 근육을 만드는 재료이자 면역력을 구성하는 주성분이기도 하며, 인슐린과 같은 각종 호르몬의 재료이기도 합니다. 우리나라 중, 장년층 단백질 섭취량이 현저히 낮은것을 알고 계신가요? 60세 이상 2명 중 1분은 단백질이 부족하다고 합니다. 이에 따라 최근 근감소증 예방을 돕는 장수의 비결로 산양유 단백질이 각광받고 있는데요. 구체적으로 어떠한 장점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근육생성 나이가 들면 근육량은 점차 감소하게 되는데요. 이를 막아주기 위해 꾸준히 단백질을 섭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식물성 단백질에 비해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한 동물성 단백질이 좋은데요. 대표격인 우유는 위산에 의해 응고되는 성질이 있으며 지방의 크기가 커서 소화가 잘 되지 않는 분들..

정보/건강 2021.05.22

히비스커스 효능 총정리

히비스커스 효능 얼마전부터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어 인기가 많은 히비스커스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흔히들 차로 많이들 마시는데 이러한 방법이 히비스커스의 효능을 극대화 한다고 합니다. 1. 다이어트 히비스커스에는 식물영양소의 일종인 히비스신과 갈산이 함유되어 있는데요. 이 성분이 혈액 속 지방성분 감소를 도와 체중감량에 도움을 줍니다. 실제로 고지방식이를 한 쥐에게 히비스커스 추출물을 투여한 결과 콜레스테롤 및 중성지방 수치가 감소하였으며, 체중증가량도 6배나 감소한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또한, 히비스커스에 함유된 유기산의 일종인 HCA(하이드록시시트릭산)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방지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줍니다. 이 HCA 성분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체지방 감소에 도움..

정보/건강 2021.05.20

내돈내산 저분자콜라겐 추천 전지현 BB LAB

저분자 콜라겐 추천 BB LAB 콜라겐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피부노화 방지를 위해 콜라겐을 먹어줘야 하는데요. 고분자 콜라겐은 먹어봐야 흡수도 못시키는게 현실입니다. 저분자콜라겐을 먹어야 흡수율이 좋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저분자 콜라겐을 먹는것이 좋은것이죠. 저도 피부건강을 지키고자 내돈내산한 전지현콜라겐으로 유명한 뉴트리원 BB LAB 저분자 콜라겐을 추천합니다. 저분자콜라겐의 대표적인 효능은 아래와 같으며 구체적인 내용을 알고 싶으신 분은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저분자피쉬콜라겐 효능 저분자피쉬콜라겐 효능 요즘 콜라겐에 대한 내용이 심심치 않게 들려오고 관련 제품도 쏟아지고 있습니다. 콜라겐은 어떤 효능이 있으며, 인체에 미치는 영향은 무엇이며, 어떤 콜라겐을 먹는 rou1254.tistory.com 피..

카테고리 없음 2021.05.02

흰강낭콩 효능 총정리

흰강낭콩이란? 흰강낭콩이란 최근 미국, 유럽 등 선진국에서 주목받고 있는 다이어트 식품입니다. 콩팥(Kidney) 모양과 유사하다고 해서 화이트 키드니 빈 'White kidney Bean' 으로 불리며 미녀들의 콩이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또한 콩에서 나는 비린내를 싫어하신 분들도 많은데 흰강낭콩은 상대적으로 비린내가 적어 먹기가 좋은 장점이 있습니다. 흰강낭콩 효능 1. 다이어트 흰강낭콩에 함유된 파세올라민은 탄수화물의 흡수를 줄여주어 다이어트에 도움을 줍니다. 우리가 탄수화물을 섭취하면 침이 나오는데 그 안에 들어 있는 성분 중 하나인 아밀라아제 성분이 탄수화물을 분해하고 소화시키는 역할을 하는데요. 흰강낭콩 속 파세올라민 성분이 아밀라아제의 역할을 막아주어 탄수화물이 체내 흡수되는 것을 방지시켜 주..

정보/건강 2021.0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