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7 4

천도복숭아 효능 10가지

천도복숭아란? 천도복숭아는 중국이 원산지로 복숭아의 자연적 돌연변이이며, 일반 복숭아에 비해 작고 껍질은 털이없는 특징이 있으며 매끈하고 풍미와 향이 좋습니다. 우리나라는 예로부터 여름철 복숭아를 통해 원기회복을 했을 정도로 더위에 지쳤을때 기력회복에 탁월한 과일로 알려져 있습니다. 동의보감에서 복숭아는 성질이 따뜻하고 맛이 시며 얼굴빛을 좋게 하며, 복숭아씨는 성질이 평하고 맛이 달며, 이혈과 월경이 막힌 것을 치료하고 가슴앓이를 멋게하여 약재로 사용된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천도복숭아 효능 천도복숭아 효능 첫번째, 기력회복 천도복숭아는 여름과일의 여왕이라 불릴정도로 맛과 영양이 좋아 여름철 보양식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천도복숭아에는 우리몸에 흡수가 빠른 각종 당류와 비타민, 구연산, 무기질 등이 풍..

정보/건강 2021.07.18

MSM 식이유황 효능 부작용 총정리

MSM 식이유황 효능 총정리 1. 관절통증 감소 MSM(Methyl Sulfony Methane) 식이유황을 섭취하면 관절통증 감소 효과를 볼 수 있는데요. 연구결과 정상 연골과 관절염이 있는 연골의 황 농도가 1/3나 감소한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45~90세 관절염 환자를 대상으로 12주간 MSM 식이유황을 섭취하게 한 결과 관절통증 감소, 강직도 감소, 뻣뻣함 감소, 관절 기능의 불편함이 감소한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MSM 식이유황은 무릎 관절 외에 허리 통증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요통 환자에게 12주간 MSM 식이유황을 섭취하게 한 결과 통증 감소 및 경직도 감소 효과가 있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2. 염증 감소 관절염의 근본적인 원인을 제거하기 위해서는 염증치료가 중요합니다. 대부..

정보/건강 2021.07.07

골드키위 효능

골드키위 효능 골드키위는 그린키위보다 단맛이 더 강하고 특유의 새콤달콤한 맛이 일품이며 건강에도 좋아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골드키위 효능 6가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골드키위 효능 1. 소화기능 향상 키위속 액티니딘(Actinidain)이라는 단백질 분해효소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 효소는 단빅질의 분해와 흡수를 돕는 역할을 하여 위장을 편안하게 해주며 소화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효소는 가열시 영양소가 파괴되므로 생으로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따라서 식 후 디저트로 키위를 드시면 소화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골드키위 효능 2. 변비 개선 키위는 식이섬유가 풍부한 과일로 이상적인 식이섬유 비율 불용성과 수용성 2:1 에 가까운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수용성 식이섬..

정보/건강 2021.07.05

내돈내산 하이뮨 프로틴밸런스 산양유단백질 파우더

내돈내산 하이뮨 프로틴밸런스 산양유단백질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근육이 감소하는것을 방지하기 위해 단백질보충제(프로틴)을 알아보던 저에게 딱 맞는 제품이 있는 것을 알게되어 내돈내산으로 구매하게 된 하이뮨 프로틴밸런스 산양유단백질 리뷰를 합니다. 산양유 단백질은 많은 효능이 있지만 대표적으로 아래와 같은 효능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으신 분은 아래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근육생성 혈당조절 노화억제 높은 소화력 면역력 개선 산양유 단백질 분말 파우더 효능 산양유 단백질 분말 파우더 효능 단백질은 근육을 만드는 재료이자 면역력을 구성하는 주성분이기도 하며, 인슐린과 같은 각종 호르몬의 재료이기도 합니다. 우리나라 중, 장년층 단백질 섭취 rou1254.tistory.com 산양유 단백질 쳐보니 일동후..

내돈내산 2021.07.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