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내돈내산 반려동물 자동급식기 바램펫 밀리 후기

로어슈거 2021. 4. 12. 17:34
반응형

내돈내산 바램펫 밀리 후기

하루하루 거대해져만 가는 우리집 냥이를 보며 다이어트를 시키겠다고 다짐 또 다짐하지만 배고프면 쪼르르 달려와서 부리는 애교에 순식간에 무너져 버리네요.

 

오래오래 살아야되는데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어 고양이 자동급식기를 검색하다 보니 바램펫 밀리가 좋아보여서 내돈내산으로 구매하였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저는 굉장히 만족스럽습니다. 제가 만족스러웠던 이유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1. 넓은 스테인레스 식기

냥이가 사료를 먹을 때 작은 식기를 쓰면 코털이 닿아서 싫어하고, 바닥에 떨어뜨려 먹더라고요. 바램펫은 식기가 굉장이 크고 넓어 잘 먹습니다.

 

내돈내산 바램펫 밀리 식기

 

스테인레스라 연마제가 있을 것 같아 닦아보니 꺾인 부분에서 약간 나오더라고요. 냥이 건강을 생각해서 필수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연마제 제거방법은 키친타올에 식용유 발라서 닦으시면 됩니다.

 

내돈내산 바램펫 밀리 식기

 

2. 냥체공학적 받침대

옵션으로 있는 높이를 높여주는 받침대를 구입하였는데 개인적으로 만족스럽습니다. 너무 낮게 쭈그리고 앉아 먹는게 안쓰러웠거든요. 다만 가격이 2만원으로 부담스럽긴 합니다.

 

고양이는 팔꿈치정도 높이가 적당하다고 하는데  받침대 설치하면 딱 맞아 좋습니다.

 

내돈내산 바램펫 밀리 사료 먹는장면

 

3. 어플 연동기능

우리냥이가 언제 얼만큼 먹었는지, 사료 성분에 따른 적정량은 몇그램인지, 다이어트가 필요한지 등 세심한 정보선택이 가능한 것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이제는 하루정도 자리를 비울일이 있더라도 걱정이 없더군요. 알아서 정량배급에 얼마나 먹는지도 실시간으로 체크가 되니 말입니다.

 

내돈내산 바램펫 밀리 어플

 

 

게다가 사료 남은양을 분석하여 다음번 보충시 합산하여 정해진 양만 주는 점도 좋습니다. 뭐니뭐니해도 다이어트에 정말 좋은 것 같아요.

 

4. 세심한 설계

반려동물이 쓰다보니 세심한 설계가 필요한데 바램펫 밀리는 이러한 것들이 잘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우선 전선이 메쉬재질로 유연하고 강합니다. 또한 바닥에 전선이 걸리지 않도록 골이 설계되어 있는 점도 마음에 들더군요.

 

내돈내산 바램펫 밀리 전선

그리고 넉넉한 사료통 용량도 마음에 들더군요. 이정도면 몇주는 거뜬하게 잊고 살아도 될 것 같습니다. ㅎㅎ

이상으로 내돈내산

고양이 자동급식기

바램펫 밀리 리뷰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