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이슈

그것이 알고싶다 굿즈 판매 개시

로어슈거 2020. 10. 25. 18:04
반응형

안녕하세요 카누라떼입니다.

 

그것이알고싶다 굿즈가 나왔네요.

줄여서 그알굿즈

요즘 트렌든가요? 곰표 머시기도 엄청 나오더니 ㅎㅎ

그래도 한정판은 왠지모르게 하나쯤

소장하고 싶단 생각이 듭니다.

 

판매수익금은 기부금으로 쓰인다고 하니

연말 기부느낌으로 사는것도 좋겠어요

 

풀 패키지는 이미 솔드아웃이네요

사실 분들은 서두르는게 좋겠어요!

 

 

#1. 그란데말입니다 텀블러

말그대로 그란데 450ml 용량입니다.

스타벅스 그란데 보다는 약간 작네요ㅎ

 


#2. 그것이알고싶다. 떡메모지 (100매)

저곳에는 왠지

그럴싸한말만 적어야 할 것 같군요 ㅎㅎ

 


#3. 그것이 알고싶다 스티커 (9구)

그것이 알고싶다 MC 및 출연진이 그려진 스티커입니다.

웹툰작가 옥님이 그리셨네요

애청자로써 하나쯤 갖고싶긴 하네요.


#4. 그것이 알고싶다 마스킹테이프

(10mx15mm)

 


#5. 그것이 알고싶다 폰케이스 및 그립톡


#6. 그것이 알고싶다 커스텀 키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