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제품

가성비 좋은 10~30만원대 공기청정기 Best 3 추천

로어슈거 2020. 9. 27. 23: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로나로 지쳐가는 요즘 필수적으로 구입들 하고 계시는 공기청정기에 대해서 포스팅합니다. 많이들 렌탈로 구입하시는데 공기청정기는 팬하고 필터의 조합 그리고 센서 이거면 끝이죠 다른건 없습니다. 굳이 렌탈 하실필요 없이 필터만 제때 갈아주시면 되요. 자신에게 맞는 가성비 좋은 공기청정기를 구입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결혼식이나 집들이 선물로도 부담없는 가격과 뛰어난 성능 두마리 토끼를 잡은 제품들로만 베스트 3를 엄선했습니다.

 


1. 삼성전자 블루스카이 5000 공기청정기

A/S 좋은 삼성전자 제품으로도 가성비 좋은 공기청정기로 많이들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H13등급의 필터를 사용하여 미세먼지를 포집합니다. 또한, 삼성 앱과 연동되어 편의성이 매우 좋은 제품이죠. 미세먼지 농도도 상단 디스플레이를 통해 숫자로 표기되어 켜놓는 보람이 느껴지는 제품입니다. 더불어 저가형 모델에는 거의 없는 가스센서를 통해 유해가스 오염도를 측정 가능한 제품으로 인기가 많습니다.

 

 

면적 : 60m2

필터 : 극세, 숯, 집진 필터

센서 : 가스센서, 

스마트 기능 : Wifi 내장

앱 연결 : SmartThings 모바일 앱 지원

취침 기능 : 있음

예약 기능 : 있음

 

 


2. 샤오미 미에어 3H 공기청정기

저렴한 가성비의 끝판왕인 샤오미 제품입니다. 버튼을 눌러서 조작하던 예전버전과는 다르게 OLED 터치 디스플레이를 채택하여 편의성을 증대한 제품입니다. 이 제품 또한 H13등급의 필터를 사용합니다. 비싼 제품 한개 살 바에 가성비 좋게 샤오미 미에어로 온 방에 비치하는 분들도 많이들 있습니다.

 

면적 : 45m2

필터 : 극세, 숯, 집진 필터 (선택가능)

센서 : 공기감지센서, 온도습도센서

스마트 기능 : Wifi 내장

앱 연결 : Mi Home 모바일 앱 지원

취침 기능 : 있음

예약 기능 : 있음

 

 


3. 위닉스 제로S 공기청정기

타 제품들과는 인지도면에서 떨어지지만, 가습기와 더불어 공기청정기 쪽은 위닉스 제품이 강세입니다. 깔끔한 디자인과 가성비 좋은 성능으로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제품입니다. 아쉬운 점으로는 숫자로 미세먼지 농도를 파악하는 게 아니라 파랑, 주황, 빨강 으로 표시됩니다. 하지만 오토모드로 많이들 사용하시니 큰 문제는 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면적 : 43m2

필터 : 극세, 숯, 집진 필터

센서 : 먼지센서, 조도센서

취침 기능 : 있음

예약 기능 :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