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내돈내산 한샘 샘키즈 수납장 1305 후기

로어슈거 2020. 12. 25. 15:35
반응형

내돈내산 한샘 샘키즈 수납장 1305 후기

아이 출산일이 슬슬 다가오는데 아기 수납장을 준비하자는 와이프의 말에 아이 있는집에 하나쯤 다 있다는 한샘 샘키즈 수납장을 구입했습니다. 사이즈는 1305 로 구입했고, 색상은 질리지 않고 모던한 크림화이트+하프그레이로 픽했습니다. 자로 잰듯 딱 맞아 기분이 좋네요 ㅎ

 

내돈내산 한샘 샘키즈 수납장 1305 후기

요즘 한샘에서 할인을 많이 해서 생각보다 저렴하게 구입한 것 같습니다. 한샘 샘키즈수납장 1305의 가격은 115,900원에 구매했습니다.

 

집에 온 뒤 제작해주는 방문제작방식으로 구입시 배송날짜 지정을 해야 합니다. 그리고 수납장 놓을 곳의 사이즈도 미리 재보고 약간 여유롭게 재어 안들어가는 일이 없도록 해야 합니다.  

 

 

한샘샘키즈 수납장 1305 크기

너비 127.7 x 깊이 33.5 x 높이 113.3cm

 

조립시간은 30분 정도 걸린 것 같습니다. 수납장이 플라스틱 통이라 겉면만 조립하면 되서 금방 하더군요. 박스도 수거해가는 것과 제가 직접 조립안해도 된다는 점이 매우 마음에 듭니다.

 

내돈내산 한샘 샘키즈 수납장 1305 후기

한샘 샘키즈 플라스틱 수납장입니다. 비닐로 개별포장 되어 와서 배송되며 더러워질 일은 없겠습니다. 그런데 벗기는데 엄청 오래 걸리네요.

 

내돈내산 한샘 샘키즈 수납장 1305 후기

 

제가 쓸것이라면 막 쓰겠지만아이 옷을 넣을꺼라 물티슈로 하나하나 다 닦아줍니다. 그런데 왠 걸 공장에서 나오는거다 보니 약간 이물질도 보입니다. 신경쓰이는 정도는 아니고 한번 닦으면 다 없어지네요. 그리고 플라스틱 수납장의 두께가 약간 얇은 것 같습니다. 가운데 부분이 볼록한 것을 보니 말이죠. 약간만 두껍게 만들어 줬으면 좋겠습니다.

 

내돈내산 한샘 샘키즈 수납장 1305 후기

 

가이드에 롤러를 달아줬으면 더 좋았을텐데 약간 아쉽습니다. 온전히 플라스틱 수납장을 힘으로 밀어야 하니 저야 괜찮지만 와이프는 안에 내용물을 많이 넣으면 힘들것 같단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가이드에 송곳니 처럼 튀어나온 것은 떨어지는 것을 방지하는 Lock 장치라고 합니다. 이러한 점은 마음에 드네요. 그리고 한샘샘키즈 제품은 E0 등급으로 유해물질이 나오지 않는 점도 장점입니다. 아이를 생각하면 뭐든 좋은것만 해주고 싶은 것 같아요.

 

내돈내산 한샘 샘키즈 수납장 1305 후기

 

이제 점점 아이옷으로 꽉 차겠네요 ㅎㅎ 차곡차곡 넣는 재미가 있습니다. 이것으로 아기방 수납장용으로 인기 높은 한샘 키즈 서랍장 1305 리뷰를 마칩니다. 

 

공감, 댓글, 구독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