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네이처메이드 미국판매 1위 멀티비타민 추천, 내돈내산

로어슈거 2020. 10. 4. 18:51
반응형

요즘따라 몸도 예전같지 않고, 자도 개운하지 않아서 먹어야 겠다 다짐하고 멀티비타민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비타민이 있었지만 제 눈에 띈 단 하나의 비타민 네이처메이드 액티브데일리 멀티포맨입니다. 좋아서 와이프 주려고 여자용 멀티포우먼까지 샀습니다. ㅎㅎ

 

네이처메이드 엑티브 데일리 멀티 포맨, 멀티 포 우먼

우선 채택한 이유에 대해서 설명해 드릴게요.

 

1. 크기가 작을 것

저는 목구멍이 작은지 알약이 조금만 커도 삼키기 힘들어서 1순위로 작은 크기의 알약을 찾았습니다. 그 중 물망에 오른 2개가 차승원이 선전하는 엑티넘골드ex와 제가 구매한 네이처메이드 엑티브 데일리 멀티 포 맨입니다. 이미 먹고 있는데 목에 걸린적이 한번도 없어서 만족하고 있습니다. ㅎㅎ엑티넘 알약이 더 작지만 왠지 일본제라 구매하기 꺼려져서 구입하지 않았습니다. 

 

네이처메이드 멀티 포 맨 알약 크기

2. 하나로도 충분 할 것

알약 챙겨먹는 걸 잘 못하는 제가 여러가지 약을 먹을리가 없다고 판단하고 한개로 끝을 보자 하고 구입한 것이 이것입니다. 남성건강을 위한 핵심 비타민 22가지 & 미네랄 1일 권장량을 모두 충족하는 비타민, 그리고 미국 판매 1위라면 믿음이 갔거든요. 특히 코로나로 외출이 꺼려지는 요즘 비타민 D 보충도 힘든데 비타민제를 먹고 난 뒤로 개운한 느낌이 들어 좋습니다. 

네이처메이드 멀티비타민 영양, 기능정보, 섭취방법

섭취방법은 사진과 같으며 1일 1회 2정 섭취하시면 됩니다. ^^

저는 개인적으로 매우 만족합니다. 협찬으로 산 것 아니고 내돈내산 한 제품 리뷰입니다. 저처럼 목구멍 작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면역력이 필수인 요즘같은 때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