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이벤트, 할인

BBQ 신제품 출시 기념 광희나는 할인 이벤트

로어슈거 2020. 11. 15. 09:46
반응형

 BBQ 신제품 출시 기념 광희나는 할인 이벤트

출처 : BBQ 홈페이지

비비큐(BBQ)에서 연말을 겨냥해 신제품 '광희나는 치본스테이크' 시리즈를 출시했습니다. 광희나는 치본스테이크 시리즈는 치킨 통다리를 구어 스테이크로 만들어 부드러우면서 쫄깃쫄깃한 통다리에 감칠맛 나는 3가지 특제소스와 시즈닝을 더해 기존 치킨과는 차별화를 주었습니다.

 

이번 신제품은 '노고왕'의 황광희가 BBQ 브랜드 모델로 함께합니다. 치본스테이크 시리즈와 동시에 TV CF 및 SNS, 유튜브 채널 등 다양한 미디어를 통해 마케팅을 펼치고 있습니다. 광희나는 치본스테이크는 BBQ 모바일앱과 홈페이지, 배달앱 등을 통해 주문 가능합니다.

 

출처 : BBQ 홈페이지

이벤트가격

 

해택 1

  • 치본스테이크 3종 18,000원
  • 버라이어티팩 24,900원

출처 : BBQ 홈페이지

해택 2

  • 치본스테이크 2조각+메이플버터갈릭 2조각+치즈볼 2알(랜덤구성) 19,000원

출처 : BBQ 홈페이지

해택 3

  • 치본스테이크 2조각+황금올리브 반마리+치즈볼 2알(랜덤구성) 19,900원

출처 : BBQ 홈페이지

해택 4

  • 황금올리브 반마리+메이플버터갈릭 2조각+치즈볼 4알(랜덤구성)

출처 : BBQ 홈페이지

신제품 상세

출처 : BBQ 홈페이지

치본스테이크 바질페퍼

생바질로 만든 '바질페스토'와 'BBQ 올리브오일'을 사용했습니다. 고소한 캐슈넛과 부드러운 파마산 치즈가 곁들여졌습니다.

 

출처 : BBQ 홈페이지

치본스테이크 블랙점보

통후추를 사용해 담백하고 톡톡 터지는 알싸한 맛과 향을 살렸으며 항상화에 좋은 강황으로 영양과 맛을 더한것이 특징입니다. 

출처 : BBQ 홈페이지

치본스테이크 매직칠리

칠리소스 우스타소스, 달콤한 카라멜을 조합한 '매직칠리 소스'를 사용하여 매콤하면서도 달콤한 맛이 특징입니다. 부드럽고 쫄깃쫄깃한 다리살에 진한 '매직칠리 소스'의 조합이 특징입니다.

 

주문방법

1. 어플설치

2. 주문유형 선택

3. 배달지 선택

4. 메뉴 선택 후 주문하기


비비큐에서 광희나는할인으로 신제품 이벤트 한다고 해서 담아봤는데 가격이 예사롭지 않네요. 이것이 할인된 가격이라니 이제는 마음껏 치킨먹긴 글른 것 같습니다. 그래도 맛이 궁금하니 한번 시켜먹어는 봐야겠네요. 여태 비비큐에서 먹은것중 맛났던것은 황금올리브 치킨 뿐이였는데 말이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