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 18

푸응 팻버닝 내돈내산 후기 효과 부작용 알고 드세요

다이어트를 하더라도 근육을 키워 기초대사량을 올리지 않으면 조금만 방심해도 요요현상을 겪게 되는데요. 오늘은 홍화씨유에서 추출한 CLA(공액리놀레산)을 통해 근손실방지 효과 및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다이어트 보조제인 푸응 팻버닝의 효과 및 내돈내산 후기 그리고 부작용에 대해서 소개해 드립니다. 기초대사량을 늘려야 하는 이유 같은 몸무게인데도 어떤 분은 탄탄하고 날씬해보이는 반면 어떤분은 군살들로 뚱뚱해 보이는 분이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는 체지방과 근육의 부피가 다르기 때문인데요. 같은 무게의 근육은 체지방보다 부피가 약 3배 정도 작습니다. 즉, 1kg의 근육은 3kg의 체지방과 같은 부피를 차지합니다. 또한 근육은 체지방에 비해 밀도가 높아 같은 몸무게라도 근육이 많은 분들이 날씬해보이는 이유입..

정보/건강 2024.02.29

로사놀 효능 부작용 복용법 알고 드세요

바쁘고 치열한 현대사회를 살아가면서 스트레스를 안받는 것은 너무나도 어렵습니다. 오늘은 스트레스로 힘드신 분들에게 추천하는 로사놀의 효능과 부작용 그리고 올바른 복용법까지 자세하게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로사놀이란? 바쁘디 바쁜 현대사회에서 과도한 업무량, 경쟁 심화, 인관관계 문제, 정보 과잉 등 스트레스 요인이 많아짐에 따라 무기력해지고 이곳저곳 이유없이 아픈 곳도 생겨납니다. 로사놀은 식약처로부터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 개선에 도움을 주는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한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이와 더불어 무기력해진 신체를 복돋아주기 위해 체내 에너지 생성 및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배합한 제품입니다. 로사놀 추천대상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를 풀고 싶으신 분 일상생활 또는 운동 시 활력 저하로 ..

정보/건강 2024.02.28

아자차 마르문 아르기닌 후기 부작용 알고 드세요

한살한살 나이가 들어가니 활력이 떨어져 만성피로와 싸우고 있는 분들을 위해 고함량 아르기닌과 마카, 아연을 함유한 아자차 마르문 아르기닌의 후기와 효과 그리고 부작용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마르문 아르기닌 남자들은 30대를 기점으로 남성 호르몬 중 하나인 테스토스테론의 급격한 저하를 겪게 됩니다. 이로인해 활력은 떨어져만 가는데요. 이 때 관리를 잘 하지 않으면 만성피로와 노화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마르문 아르기닌은 남성에게 좋은 원료들을 배합하여 만든 제품으로 활력있는 삶을 되찾는데 도움을 줍니다. 사실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실테지만 아르기닌, 마카, 아연의 조합은 효과가 좋기로 유명합니다. 따라서 운동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찾으며 나이가 들면서 활력을 잃으신 분들에게도 효과적입니다. 또..

정보/건강 2024.02.27

종근당 당코치 제로 성분 효과 부작용 알고 드세요

식습관의 변화와 생애주기 증가로 당뇨 환자들은 꾸준히 늘어나는 추세이며 당뇨병 유병자 중 절반 이상이 비만을 동반합니다. 오늘은 식이조절이 힘든 당뇨환자를 위한 솔루션인 종근당 당코치 제로의 성분 및 효과 그리고 부작용에 대해서 자세하게 소개해 드립니다. 당뇨에 대해서 알아야 합니다. 당뇨병이란? 당뇨병은 혈액 내 포도당(혈당) 수치가 정상보다 높아서 소변으로 포도당이 넘쳐 나오는 만성 질환입니다. 포도당은 우리 몸의 에너지원이지만, 혈당 수치가 너무 높으면 눈, 신장, 심장, 뇌 등 여러 장기가 손상될 수 있으며 합병증 발생 우려가 있습니다. 당뇨병의 원인 당뇨병의 원인은 크게 두 가지입니다. 1형 당뇨병: 인슐린을 생산하는 췌장의 베타 세포가 파괴되어 인슐린 분비가 부족하거나 없어지는 경우입니다. 2..

정보/건강 2024.02.26

풍성교 나라모 내돈내산 후기 효과 부작용 소개

어릴 때는 풍성한 모발을 자랑하던 제가 숱이 줄어들고 푸석푸석해진 머리결을 보며 예전 모습을 되찾고 싶어 찾아보게 된 풍성교 나라모의 내돈내산 후기 및 효과 그리고 부작용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풍성교 나라모 머리를 감으면 한움큼씩 빠지는 머리카락을 보며 너무 걱정이 되더군요. 스트레스로 인해 머리카락이 빠진다고도 들었는데 오히려 빠지는 머리카락으로 스트레스를 받을 지경이었어요. 좋은 방법이 없을까 찾아보던 중 풍성교 나라모를 알게되었습니다. 집으로고 풍성교 나라모는 비타민B6, 아연을 비롯하여 국내산 맥주효모와 비오틴, 판토텐산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으로 남녀노소 건강하고 풍성한 모발을 원하는 분들을이 많이 찾는 제품이라고 해요. 더불어 검정콩, 어성초, 함초, 검정깨, 백봉령, 검정팥, 솔..

정보/건강 2024.02.23

라이블링 애사비 효능 먹는법 부작용 알고 드세요

최근 다이어트와 혈당조절에 효과적인 애사비 제품이 심심치 않게 출시되고 있는데요. 오늘은 그 중에서 가장 핫한 라이블링 애사비의 효능과 먹는법 그리고 부작용은 없는지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애사비란 무엇인가요? 애사비는 애플 사이다 비니거(Apple Cider Vinegar)의 약자로 사과즙을 발효시켜 만든 식초입니다. 해외 유명 셀럽들이 건강관리 및 체중감량을 목적으로 먹기 시작하며 유명해져 한국에서도 인지도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애사비에는 비타민, 미네랄, 항산화 성분이 풍부하여 체중감량 및 변비예방, 혈당조절, 면역력 증강, 피부건강에도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라이블링 애사비 라이블링 애사비는 사과발효식초 베이스에 레몬맛, 자몽맛 두가지 제품이 있으며, 최근 파인애플식초에 매실맛을 내..

정보/건강 2024.02.22

밀크씨슬 실리마린 굼벵이 효능 부작용 복용법 알고 드세요

푹 자고 일어나도 천근만근인 몸을 보면서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어 찾아본 밀크씨슬 실리마린 굼벵이에 대해서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밀크씨슬, 굼벵이, 헛개, 오미자, 구지뽕을 배합하여 만든 밀크씨슬 실리마린 굼벵이의 효능과 부작용 그리고 효과적인 복용법에 대해서 소개해 드립니다. 밀크씨슬 실리마린 굼벵이 현대사회를 살아감에 있어 어쩔수 없이 찾아오는 회식이나 야식으로 인한 음주, 서구화된 식습관으로 간에 축적되는 지방, 당뇨, 고혈합 등 만성 질환 등으로 인해 간은 혹사당하고 있습니다. 간은 우리 몸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는 장기입니다. 해독, 소화, 면역 기능, 영양소 저장 등 다양한 기능을 수행하며, 간 기능이 저하될 경우 활력이 떨어지고 피로감을 쉽게 느끼게 됩니다. 간 기능 저하가 우려되신다면 간..

정보/건강 2024.02.21

선당원 가격 효능 복용법(혈당케어에 좋은 이유는?)

나이가 들면서 혈당 상승은 당뇨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달갑지 않은 것이 당연한 일입니다. 따라서 저를 포함한 많은 분들이 혈당케어에 힘을 쏟고 있는데요. 동결건조 누에를 통해 혈당케어에 도움을 주던 하늘누에 천잠원이 기능성 원료를 추가하여 선당원으로 새롭게 출시되어 가격 및 효능 복용법에 대해서 소개해 드립니다. 혈당케어 선당원 동결건조 누에분말로 국내 최초 혈당조절 기능성을 인정받은 하늘누에 천잠원이 2024년 바나바잎과 은행잎 추출물을 추가한 선당원을 출시했습니다. 선당원 무엇이 바뀌었나? 기존 천잠원은 동결건조 누에분말이 주원료인데 반해 선당원으로 리뉴얼 된 후 바나바잎추출물과 은행잎 추출물을 함유하여 기능성이 3가지로 향상 되었습니다. 그렇다고 누에의 함량이 적어진 것이 아니라 기존 460mg..

정보/건강 2024.02.20

FEH 콜라겐 효능 성분 특징 부작용 알고 드세요

피부의 건강를 위해 콜라겐을 섭취하는 분들이 나날이 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최근 우유제약에서 출시한 FEH 콜라겐의 성분 및 특징 그리고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서 정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FEH 콜라겐 300달톤의 저분자 피쉬 어린 콜라겐 보충제인 FEH 콜라겐은 굉장히 많은 양의 콜라겐 3,000mg를 함유하고 있으며 엘라스틴, 히알루론산을 배합하여 만든 사과맛 젤리형태의 제품입니다. 20대부터 콜라겐이 감소하기 시작해서 나이가 들수록 콜라겐 생성량은 빠르게 감소하기 때문에 미리부터 섭취하는 것이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FEH 콜라겐 추천대상 FEH 콜라겐은 피부의 뼈대 역할을 하는 콜라겐과 지지대 역할을 하는 엘라스틴, 수분을 머금고 있는 히알루론산을 배합하여 아래와 같은 분들에게 추천하는 제..

정보/건강 2024.02.19

미잇 브이 타블렛 내돈내산 후기 효과 부작용

조금만 방심해도 살이 늘어나서 다이어트가 일상인데 체중감량이 정말 쉽지 않습니다. 저와 같은 분들에게 추천하는 미잇 브이 타블렛은 민들레, 단호박, 파인애플, 푸룬을 최적의 배합비를 통해 만든 제품으로 붓기 제거와 다이어트 그리고 변비까지 잡을 수 있는 일석삼조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오늘은 미잇 브이 타블렛의 내돈내산 후기와 효과 그리고 부작용에 대해서 소개해 드립니다. 미잇 브이 타블렛 미잇 브이 타블렛은 수년간 조사한 데이터를 토대로 다이어트와 붓기제거 그리고 변비 예방에 효과적인 민들레, 단호박, 파인애플, 푸룬을 조합하여 만든 제품으로 간편한 섭취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로부터 각광받고 있는 다이어트 보조제입니다. 가격대가 저렴함에도 안전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GMP, HACCP 적용업체에..

정보/건강 2024.0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