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베리홉 미백앰플 내돈내산 후기 및 효과 사용법 부작용

로어슈거 2024. 1. 6. 15:17
반응형

베리홉 미백앰플은 순수 비타민 C를 통해 피부가 밝아지고 광이 나도록 도와주며 기미, 잡티 그리고 색소침착에 대해 8일만에 개선효과를 보여 누적판매 190만병을 기록한 제품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베리홉 미백앰플의 내돈내산 후기 및 효과, 사용법 그리고 부작용에 대해서 하나하나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베리홉 미백앰플 내돈내산 후기 및 효과 사용법 부작용

 

베리홉 미백앰플

베리홉은 순수 비타민C를 함유한 미백앰플을 출시하여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피부를 위해서는 먹는 것 보다 바르는 것이 더 효과적이라고 알려진 비타민C는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고 이미 산화된 색소를 환원시켜 피부 본연의 빛을 되찾아주는 실제 미백효과가 뛰어난 성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많은 화장품에 비타민C가 함유되어 있다고 하지만 이는 세부적인 성분에 따라 효과와 안정성 및 자극에 있어서 차이가 크게 나타납니다.

 

베리홉 미백앰플 순수비타민C 비교

 

베리홉은 가장 효과가 뛰어난 아스코빅애씨드를 적용하였으며, 빛과 열에 불안정했던 단점을 2중 레이어 공법으로 공기와 열, 수분으로부터 산화되는 것을 억제하여 순수 비타민C의 온전한 효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안정화되지 않은 순수 비타민C는 쉽게 갈변되는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갈변된 경우 효능을 내지 못한다고 합니다. 베리홉 미백앰플은 50도의 고온에서 7일정도 방치되어도 갈변이 눈에 띄지 않을 만큼 우수한 안정성을 보입니다.

 

갈변없는 8일미백앰플

 

이 외에도 카카두플럼을 통해 풍부한 영양공급을 하여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고  베타글루칸 성분은 메마른 피부에 촉촉함을 더해주고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줍니다. 

 

더불어 최근 각광받고 있는 성분인 글루타치온은 피부에 윤기를 더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는데 기여합니다.

 


 

현재 베리홉 공식몰에서는 신규회원 및 1년 미구매 회원에게 15% 할인쿠폰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니 안전하고 저렴하게 구입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공식몰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베리홉 공식몰 바로가기

 

 

베리홉 미백앰플 효과

베리홉에서 출시한 8일 미백앰플은 순수비타민C인 아스코빅애씨드를 135,000ppm 함유하여 복합기미 케어, 멜라닌 감소, 피부톤 케어, 피부광채, 10중 브라이트닝 효과를 보입니다.

1. 피부톤 개선

베리홉 미백앰플에 함유된 135,000ppm의 고농축 순수 비타민C는 멜라닌 색소 생성 억제 및 색소 산화 환원 그리고 각질 탈락을 돕도록 설계된 제품입니다.

 

따라서 제품을 30일 가량 바르면 어둡고 얼룩덜룩한 피부턴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며 특히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흔히 나타나는 노란톤의 피부톤 개선에 효과적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노란톤 3.71% 개선
  • 어두운톤 1.65% 개선
  • 얼룩덜룩한 피부톤 1.79% 개선

 

2. 하얕고 투명한 피부

어둡고 칙칙한 피부를 만드는 원인으로는 색소 침착과  각질에 의해서 발생합니다. 베리홉에 함유된 순수비타민C는 색소침착의 원인이 되는 과도한 멜라닌 색소 생성을 억제하고 침착된 색소의 탈락을 돕습니다.

 

또한, 턴오버된 맬라닌 색소 각질을 탈락시켜 각질량 개선 및 턴오버 개선 효과를 보여 하얕고 투명한 피부를 만드는데 도움을 줍니다.

 

베리홉 미백엠플에 함유된 순수 비타민C에 대해 약 30일 간 사용 인체적용시험을 한 결과 아래와 같은 효과를 확인하였습니다.

 

  • 각질량 26.9% 개선
  • 턴오버 74.9% 개선
  • 다크써클 개선
  • 피부 맑기 개선

 

3. 기미 개선

베리홉 미백앰플은 잘 없어지지 않는 3년 이상된 기미, 겉 기미, 속기미까지 개선 효과를 보이며 구체적으로 기미 면적, 기미 수 분포도 개선, 포면 멜라닌 양 개선,  색소 침착 개선 효과를 보입니다.

 

제품을 심지어 사용 중단 후에도 지속되는 기미 완화 효과를 보인다고 하는데요. 이러한 효과는 최소 8일부터 나타나며 30일 정도 사용 시 많은 효과를 보입니다.

 

빠르고 강력한 효과로 인해 베리홉 미백앰플의 명칭이 '8일 미백앰플'로 불릴 수 있었던 이유라고 할 수 있습니다.

 

베리홉 미백앰플 내돈내산 후기 정리

베리홉 미백앰플과 같은 기능성 화장품을 사용하실 때는 후기나 성분 등을 꼼꼼하게 살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따라서 내돈내산한 후기 혹은 구입에 도움이 될 만한 후기를 엄선하여 정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단, 최대한 엄선하였음에도 주관적인 글이 있을 수 있으며 개인에 따라 효과가 상이할 수 있으니 참고용으로 봐주시기 바랍니다.

 

40대 복합성 피부 여성

베리홉 미백앰플 내돈내산 후기

 

30대 복합성 피부 여성

베리홉 미백앰플 내돈내산 후기__30대 건성 피부 여성

 

30대 건성 피부 여성

베리홉 미백앰플 내돈내산 후기__30대 건성 피부 여성

 

20대 건성 피부 여성

베리홉 미백앰플 내돈내산 후기__20대 건성 피부 여성

 

 

베리홉 더 많은 후기 알아보기

 

 

베리홉 미백앰플 사용법

1. 뚜껑을 열고 스포이드로 미백앰플을 1회 흡입한 뒤 피부에 골고루 도포해주세요.

 

2. 피부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피부결을 따라 부드럽게 펴 발라주세요. 만약 유난히 건조한 날에는 8일 미백앰플 사용 후 추가적인 스킨케어를 더해주세요.

 

질문 FAQ

Q1. 제품 1개로 얼마나 사용할 수 있나요?

베리홉 미백앰플은 15g 용량으로 개인별로 차이가 있을 수 있으나 일반적으로 15일에서 20일 가량 사용이 가능합니다.

 

Q2. 언제부터 미백효과를 볼 수 있나요?

베리홉 미백앰플은 인체적용시험으로 8일만에 미백 효능을 입증한 제품으로 개인의 편차가 있을 수 있으나 제품을 매일 사용하실 경우 일주일이면 달라진 피부 변화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Q3. 피부가 민감한 편인데 사용해도 될까요?

베리홉 미백앰플의 경우 '인체 피부 일차 자극시험', '민감성 피부 첩포에 의한 일차자극시험'을 완료한 제품이지만 제품 사용전 '패치 테스트'를 해보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Q4. 임신 중인데 사용해도 될까요?

임산부의 경우 다양한 호르몬이 분비되는 시기이므로 전문의와 상담 후 사용하시는 걸 권장합니다.

또한, 사용전 '패치테스트' 및 '제품적응기'를 가지는 것을 추천합니다.

 

Q5. 비타민C 화장품을 사용 후 햇볕을 쬐면 피부가 빨리 탄다는 것이 사실인가요?

비타민C 화장품을 사용하고 햇볕을 쬐었을 때 피부가 더 빨리 탄다는 말은 입증되지 않은 정보입니다. 하지만 순수 비타민C 제품 사용 후 선크림을 바르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어 미백 효과가 증대 될 수 있습니다.

 

Q6. LED마스크나 다른 미용기기와 함께 사용해도 되나요?

LED마스크에서 발생하는 고온, 광에 노출 시 피부 자극이 더해질 수 있어 사용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또한, 워터 필링기, 마이크로니들 등 피부에 자극이 갈 수 있는 미용기기 또한 사용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Q7. 같이 사용하면 안되는 성분이 있나요?

일부 예민한 피부의 경우 자극이 될 수 있기 때문에 각질 제거 기능이 강한 AHA, BHA 또는 고함량 레티놀이 함유된 제품과의 동시 사용을 권장드리지 않습니다. 해당 성분이 함유된 제품을 사용하실 경우 오전/오후 또는 격일 사용을 권장합니다.

 

 

베리홉 미백앰플 부작용 및 주의사항

부작용

  • 베리홉 미백앰플은 곻마량 순수비타민C 제품으로 특성상 첫 사용시 약간의 따가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예민한 피부의 경우 '패치테스트' 및 '제품 적응기'를 가지는 것을 추천합니다.
  • 강한 따가움, 가려움, 붉어짐 등의 현상이 있을 경우 사용을 중단해주세요.
  • 피부관리나 자극 등으로 예민해진 부위, 상처난 부위 등은 피해서 사용해주세요.

 

보관시 주의사항

  • 고함량의 순수 비타민C의 안정도를 위해 강력 밀폐되어 개봉 시 소리가 날 수 있습니다. 또한, 제품을 흔들어서 사용하지 않는 것을 권장합니다.
  • 용기와 스포이드를 결합하기 전 스포이드로 내용물을 1회 흡입한 뒤 결합해주세요.
  • 제품 효과를 위해 받으신 날로부터 빠른 기간 내에사용을 권장하며, 기간이 경과하여 제형색이 붉거나 검게 변하면 사용을 중단해주세요.
  • 제품을 세워 냉장 보관을 권장드리며, 한번 냉장 보관된 제품의 경우 다 사용할 때까지 꾸준히 냉장보관이 필요합니다.

 

🔽 인기있는 포스팅 알아보기 🔽

 

📌오드로이 블랙체리 모공수축크림 후기

 

오드로이 블랙체리 모공수축크림 내돈내산 후기 효과 부작용

늘어지고 넓어진 모공이 고민인 분들을 위해 출시된 오드로이 블랙체리 모공수축크림은 부드럽고 가볍게 피부에 밀착하여 모공 타이트닝 효과를 주는 화장품입니다. 오드로이 블랙체리 모공수

rou1254.tistory.com

 

📌토소웅 모공수축크림 후기

 

토소웅 모공수축크림 내돈내산 후기 효과 가격

토소웅에서 출시한 포어클리닉 모공수축크림은 비싼 관리나 병원을 가지 않더라도 점점 커져만 가는 모공의 원인부터 제거하여 보다 근본적인 효과를 볼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제품으로 2주만에

rou1254.tistory.com

 

📌혈당케어 영양제, 솔티스 혈당 프로텍션

 

솔티스 혈당 프로텍션 프로 내돈내산 후기 효능 부작용

솔티스 혈당 프로텍션 프로는 한국인의 탄수화물 위주의 음식 섭취와 스트레스, 영양불균형, 운동부족 등으로 혈당조절이 되지 않는 분들에게 식후 혈당상승을 억제하도록 도와주는 건강기능

rou1254.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