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스키니랩 다이글로핏 다이어트 내돈내산 후기, 다이글로메라 효과는?

로어슈거 2024. 3. 27. 09:51
반응형

최근 다이어트 신소재인 다이글로메라가 23년 식약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증받아 체중감량을 원하는 많은 분들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 중 국내 최초로 출시된 스키니랩 다이글로핏 다이어트의 내돈내산 후기와 다이글로메라의 효과에 대해 자세히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스키니랩 다이글로핏 다이어트 내돈내산 후기, 다이글로메라 효과는

 

스키니랩 다이글로핏 다이어트

스키니랩 다이글로핏 다이어트의 주성분인 다이글로메라는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가진 다이어트 신소재로 다이크로스타키스 글로메라타라는 식물에서 추출됩니다.

 

2023년 식약처로부터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개별 인정형 기능성 원료로 승인되었습니다. 다이글로메라는 체지방 감소는 물론 지방대사를 유지하도록 하며 체온을 높여 에너지 소비를 증가시키고 갈색 지방세포 전환을 유도하기 때문에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에게 특화된 성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위와 같은 효과를 누리려면 많은 양을 섭취해야만 하는데 스키니랩 다이글로핏 다이어트는 정교한 추출과정을 거쳐 원물 대비 8,000% 농축시켜 효과를 극대화했습니다.

 

다이글로메라의 핵심 지표성분은 미리세틴과 루테올린이라는 플라보노이드로 이들의 함량이 효과의 차이를 좌우합니다. 스키니랩 다이글로핏 다이어트에는 다이글로메라 400mg, 지표성분인 미리세틴 6.64mg, 루테올린 3.76mg 이 함유되어 있어 일일 섭취량을 100% 충족할 수 있습니다.

 

만약 새로운 다이어트 방법을 찾고 계시거나 안전한 체지방 감소 기능성 제품을 찾으시는 분들, 영양성분까지 한번에 챙기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스키니랩 다이글로핏 다이어트를 추천한다고 합니다.

 

 

스키니랩 다이글로핏 다이어트 효과

스키니랩 다이글로핏 다이어트은 기능성원료와 영양소를 배합하여 아래와 같은 12중 복합 기능성으로 우리 몸에 이로운 많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특히 다이어트를 하게 되면 많은 분들이 놓치게 되는 영양보충과 에너지, 항산화까지 고려하여 케어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 다이글로메라 :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음
  • 비타민B1 : 탄수화물과 에너지 대사에 필요
  • 비타민B2 :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
  • 비타민B6 : 단백질 및 아미노산 이용에 필요, 혈액의 호모시스테인 수준을 정상으로 유지하는데 필요
  • 비타민D : 칼슘과 인이 흡수되고 이용되는데 필요,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줌
  • 비타민E : 항산화 작용을 위해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
  • 비오틴 :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
  • 아연 :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 정상적인 세포분열에 필요

 

디아글로메라 효과

스키니랩 다이글로핏 다이어트는 건강기능식품으로 기능성이 인정된 항목 외에는 언급을 할 수 없기 때문에 다이글로메라가 어떤 작용기전을 통해 체지방 감소에 효과가 좋은지 알기가 어려운데요. 따라서 본 제품에 함유된 다이글로메라의 원물 효능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식욕 억제 : 다이글로메라는 포만감을 조절하는 호르몬인 렙틴을 감소시켜 식욕을 억제하여 다이어트에 도움을 줍니다.
  2. 지방 분해 촉진 : 다이글로메라는 아디포넥틴 수치를 증가시켜 체지방 감소를 촉진합니다.
  3. 항산화 작용 : 다이글로메라에 함유된 플라보노이드 성분은 강력한 항산화 작용을 합니다.
  4. 혈당 조절 : 다이글로메라는 인슐린 수용체의 민감도를 증가시켜 인슐린의 효과를 높이고 혈당수치를 낮추는데 도움을 줍니다.

 

자세한 다이글로메라의 효능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다이글로메라 효능 가격 부작용, 다이어트에 좋을까?

최근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은 다이어트 신소제가 화제입니다. 바로 다이글로메라라는 성분인데 체중감소는 물론 다양한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하여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오늘은 다이

rou1254.tistory.com

 

스키니랩 다이글로핏 다이어트 내돈내산 후기

스키니랩 다이글로핏 다이어트는 다이어트 신소재를 적용한 따끈따끈한 국내 최초 제품이기 때문에 후기가 많이 없는 편입니다. 하지만 다이어트 보조제는 개인의 체질이나 환경적 요인에 따라 효과가 많이 차이나기 때문에 후기를 많이들 살펴보는 편입니다.

 

따라서 내돈내산한 후기 및 구입에 도움이 될만한 후기를 엄선하여 소개해 드리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최대한 엄선하였음에도 주관적인 후기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용으로만 봐주시면 좋겠습니다.

 

스키니랩 다이글로핏 다이어트 내돈내산 후기
스키니랩 다이글로핏 다이어트 내돈내산 후기
스키니랩 다이글로핏 다이어트 내돈내산 후기
스키니랩 다이글로핏 다이어트 내돈내산 후기

 

 

더 많은 후기 보러가기

 

 

스키니랩 다이글로핏 다이어트 질문(Q&A)

Q1. 언제 먹는게 가장 효과가 좋나요?

본 제품은 기상 후 섭취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만약 위장이 약하신 분들은 공복에 섭취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Q2. 가르시니아나 잔티젠 등 다른 건강기능식품과 같이 먹어도 되나요?

성분이 다른 다이어트 제품을 여러개 섭취하실 경우 시간차를 충분히 두고 섭취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Q3, 한약을 먹고 있는데 같이 먹어도 될까요?

한약을 드시는 경우 섭취가 금지되는 원료나 음식이 있는지 확인 후 섭취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Q4. 몇살부터 먹을 수 있나요?

본 제품은 15세 이상이라면 남녀노소 섭취가 가능한 건강기능식품입니다.

 

Q5. 3개월 이상 장기복용해도 되나요?

본 제품은 식약처로부터 기능성 및 안전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이자 화학원료가 아닌 식품에서 추출한 원료이기 때문에 과다복용에만 주의하신다면 장기간 섭취하셔도 무방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 화제의 권은비 다이어트

 

권은비 다이어트 보조제 내돈내산 후기 효과 부작용

무작정 굶던 다이어트에서 이제는 건강한 다이어트가 각광받고 있습니다. 오늘은 워터밤에서 명품 몸매를 과시한 권은비의 다이어트 비법으로 알려진 팍시 다이어트 보조제의 내돈내산 후기와

rou1254.tistory.com

 

 

📌 한약과 양약이 결합된 다이어트 보조제

 

휴먼이즈 절반 내돈내산 후기 효과 부작용 정리 - 헬스플러스

다이어트 보조제나 건강기능식품으로 체중감량 효과를 보지 못한 분들이 많습니다. 오늘은 그런 분들에게 추천하는 경희 한의사와 휴먼이즈가 함께 개발한 한방 식욕억제제 휴먼이즈 절반의

ahnz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