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테라큐민 플러스90 효능 가격 부작용, 흡수율 높은 커큐민 후기

로어슈거 2024. 3. 22. 10:19
반응형

우리 몸에 염증이 많아지면 쉽게 피로해지고 체중변화와 각종질환의 발생 위험을 높이기 때문에 주의해야 합니다. 오늘은 만성염증의 특효약으로 불리는 커큐민의 흡수율을 높인 테라큐민 플러스90의 효능, 가격, 후기 그리고 부작용에 대해서 소개해 드립니다.

 

테라큐민 플러스90 효능 가격 부작용, 흡수율 높은 커큐민 후기

테라큐민 플러스90

테라큐민은 한독의 자회사 테라밸류즈에서 개발한 성분을 말하며 강황에서 추출한 커큐민의 체내 흡수율을 높인 것이 특징입니다.

 

커큐민이 몸에 좋다는 사실은 이미 많은 연구와 논문 등을 통해 입증된 사실입니다. 하지만 커큐민은 지용성이라 체내에서 흡수할 수 있는 양이 적은 것이 단점인데요. 이를 해결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거쳐 많은 종류의 특허제품이 출시되었습니다.

커큐민과 테라큐민 흡수율 차이

 

BCM-95, Meriva, Longvida Optimized Curcumin, Curcugen 그리고 테라큐민 등이 있습니다. 그 중 테라큐민은 커큐민을 미세화하여 일반 커큐민 대비 체내흡수율이 약 42배 높습니다. 또한, 열에 강한 특징을 가져 강황밥으로도 많이 사용되곤 합니다.

 

또한, 커큐민은 강황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특유의 맵고 쓴 맛 그리고 향이 부담스러운 분들이 많습니다. 테라큐민 플러스90는 무미무취로 만들어져 남녀노소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최근 고함량 제품이 인기를 얻자 한독에서 테라큐민 플러스90에서 슈퍼플러스100으로 한차례 리뉴얼 되어 한포당 커큐민의 함량이 90mg에서 100mg 으로 증가되었습니다.

한독에서 테라큐민 플러스90에서 슈퍼플러스100으로 한차례 리뉴얼 되어 한포당 커큐민의 함량이 90mg에서 100mg 으로 증가

 

 

테라큐민 플러스90 효능

테라큐민은 의약품이나 건강기능식품이 아닌 강황추출물이기 때문에 제품의 상세정보를 통해 효과를 확인하시기에는 무리가 있습니다. 따라서 커큐민 자체의 대표적인 효능 5가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항산화 및 항염효과
  2. 뇌 건강
  3. 암 예방
  4. 당뇨병 예방
  5. 우울증 개선

커큐민의 자세한 효능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 것 입니다. 

 

 

커큐민 효능 5가지, 부작용, 섭취방법 알아보기 - 헬스플러스

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우리 몸에 많은 이로운 효능을 주는 커큐민의 연구가 활발히 진행되고 있습니다. 주요 효능으로 항산화, 항염, 항암 효과 및 뇌 건강, 당뇨 예방 등 많은 이들

ahnzs.com

 

 

테라큐민 플러스90 가격

테라큐민은 일반 커큐민에 비해 미세화 공정이 추가되기 때문에 상당히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테라큐민 플러스90의 경우 1개월 분 기준 4~5만원 선으로 구입하실 수 있는데요. 일반 커큐민 제품에 비해서는 저렴하진 않지만 체내 흡수율을 고려하면 오히려 싸다고도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한독 공식몰에 가시면 테라큐민 플러스 90은 단종되고 테라큐민 슈퍼플러스 100을 판매중이며 1개월분 가격은 47,000원입니다. 아래 한독 공식몰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한독 공식몰 바로가기

 

테라큐민 플러스90 내돈내산 후기

테라큐민 플러스90의 경우 커큐민을 아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들어보셨을 정도로 인지도 있는 제품이기 때문에 믿고 구입하시는 분들도 많으나 효과나 후기 등을 꼼꼼하게 살펴보시는 분들도 많기 때문에 내돈내산한 후기 및 구입에 도움이 될만한 후기를 엄선하여 정리해 드립니다.

 

테라큐민 플러스90 내돈내산 후기
테라큐민 플러스90 내돈내산 후기
테라큐민 플러스90 내돈내산 후기
테라큐민 플러스90 내돈내산 후기
테라큐민 플러스90 내돈내산 후기
테라큐민 플러스90 내돈내산 후기

 

후기들을 간추려보면 분말을 그냥 먹는 분들도 많았지만 밥에 넣어서 강황밥을 만들어 드시는 분들이 많고 만성염증이 있으신 분들이 많아 찾으며 효과가 바로 나타나지는 않지만 꾸준히 드실 경우 효과를 보신 분들이 계셨습니다.

 

테라큐민 플러스90 부작용

커큐민은 인공 화학물질이 아닌 천연 화합물로 합성 의약품과 달리 일반적으로 안전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테라큐민의 경우 한독에서 안전성을 확인한 제품으로 안심하고 드셔도 좋습니다. 

 

하지만 모든 성분은 작용 반작용의 법칙에 따라 일부 사람들에게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으므로 아래 주의사항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황달증상

커큐민은 일부 사람들에게 황달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커큐민은 간에서 처리됩니다. 간이 손상되면 빌리루빈을 제거하는 능력이 저하될 수 있습니다. 이는 혈액에서 빌리루빈 수치가 증가하고 황달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커큐민이 황달 증상을 유발한 것으로 보고된 사례는 많지 않습니다. 그러나 가능성이 있음을 인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커큐민 섭취 후 황달 증상이 나타나면 즉시 복용을 중단하고 의사와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호르몬 불균형

커큐민은 에스트로겐과 유사한 작용을 하여 호르몬 불균형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특히 유방암 환자나 호르몬에 민감한 여성들의 경우 주의해야 합니다.

 

일부 여성들에게서 월경 주기 변화, 출혈량 증가, 불규칙적인 출혈 등의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위장장애

테라큐민을 비롯한 모든 커큐민은 지용성으로 지방에 잘 녹는 성질이 있어 지방이 부족한 상태에서 섭취하면 위장장애를 유발할 가능성이 높으며 처음부터 과한 용량으로 드실 경우에도 위장장애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그나마 테라큐민은 생체 이용율을 높여 위장장애의 부작용을 낮추긴 했지만 평소 위장이 약하거나 위염 등의 증상이 있을 경우 주의해야 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슈퍼푸드 브로콜리의 효과를 극대화한 제품

 

브로리코 효능 및 복용법 알고 드세요

나이가 들다보니 환절기마다 잔병치레가 늘고 몸이 예전같지 않아 면역력 영양제를 찾게 되는데요. 오늘은 타임지에서 선정한 슈퍼푸드 중 하나인 브로콜리에서 활성성분을 추출한 브로리코의

rou1254.tistory.com

 

 

📌 말 못할 고민, 입냄새 제거템

 

덴티오클린 내돈내산 후기, 구강유산균 효과는?

양치를 해도 스믈스믈 올라오는 입냄새로 말 못할 고민을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게다가 나이가 들면 잇몸에 피가나고 치아의 불편함을 느끼시는 분들도 적지 않은데요. 덴티오클린은 이러한

rou1254.tistory.com

 

📌 이명이나 어지럼증이 있다면?

 

사계명원 청명진액 가격 성분 효능(이명 어지럼증에 좋을까?)

사계명원 청명진액은 귀한 약재인 녹용, 침향을 비롯하여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 D 등을 배합하여 뇌 신경보호 효과 및 혈류개선에 도움을 주는 특허를 받은 진액을 말하며 효능이 좋아 SNS을 통

rou1254.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