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권은비 다이어트 보조제 내돈내산 후기 효과 부작용

로어슈거 2024. 3. 22. 12:06
반응형

무작정 굶던 다이어트에서 이제는 건강한 다이어트가 각광받고 있습니다. 오늘은 워터밤에서 명품 몸매를 과시한 권은비의 다이어트 비법으로 알려진 팍시 다이어트 보조제의 내돈내산 후기와 효과 그리고 부작용까지 빠짐없이 정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권은비 다이어트 보조제 내돈내산 후기 효과 부작용

 

권은비 다이어트 보조제

다이어트를 하게 되면 어김 없이 찾아오는 정체기와 요요현상이 걱정이시라면 권은비 다이어트 보조제가 효과적인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권은비 다이어트 보조제는 현직 약사와 전문 연구팀이 SCI급 전문 학술자료를 기반으로 연구개발한 제품으로 밤의 속껍질에서 추출한 율피를 발효 및 농축하여 추출한 원료 엘라그산이 핵심성분입니다.

 

이 성분은 100% 국내산 식물성 원료로 식약처로부터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로 팍시 다이어트가 네이버 다이어건강기능식품 판매 1위를 차지하게 한 일등공신입니다.

 

체지방 감소 기능성 외에도 9가지 기능성을 가지고 있어 다이어트를 하면 찾아오는 영양부족, 피로감, 무기력증을 벗어나 건강하고 활기찬 삶을 이어갈 수 있도록 해줍니다.

 

 

권은비 다이어트 보조제 효과

체지방 감소

권은비 다이어트 보조제의 핵심성분인 발효율피추출분말 속 엘라그산은 지방 합성을 억제하고 지방 분해를 촉진하는 작용을 한다고 합니다. 

 

권은비 다이어트 보조제 효과 체지방 감소

 

실제 뼈 밀도와 체지방 구성을 측정하는 검사방식인 DEXA 스캔을 통해 12주간 발효율피추출분말 섭취군과 대조군을 비교해본 결과 기존 대비 유의미한 체지방 감소를 확인하였습니다.

 

권은비 다이어트 보조제 복부지방 감소 효과

 

또한, 한번 찌면 빼기 힘든 복부지방 면적 감소 효과가 7% 가량이나 나타나서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에게 매우 효과적입니다.

 

체내 에너지 생성 및 대사

다이어트를 하는 분들은 대부분 식단조절 및 운동을 병행하기 때문에 피로감을 느끼기 쉽습니다. 권은비 다이어트에는 비타민B군과 나이아신, 판토텐산이 함유되어 있어 에너지 대사를 촉진하고 피로물질인 젖산을 분해하여 에너지 생성을 도와주는 작용을 합니다.

 

뼈 건강

남성들에 비해 여성들은 뼈 건강이 좋지 못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는 남성들에 비해 햇빛에 노출되는 양이 적고 잦은 다이어트로 뼈 건강에 이상이 생기는 분들이 많기 때문입니다.

 

권은비 팍시 다이어트 보조제에는 햇빛만으로는 채우기 힘든 비타민D를 함유하여 골다공증 발생 위험감소 및 뼈의 형성과 유지에 도움을 줍니다.

 

권은비 다이어트 보조제 내돈내산 후기

권은비 팍시 다이어트와 같은 다이어트 보조제는 효과나 성분 그리고 복용 후기를 꼼꼼하게 살펴보고 구입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따라서 내돈내산한 후기 및 구입에 도움이 될만한 후기를 엄선하여 정리해 드리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최대한 엄선하였음에도 주관적인 후기가 있을 수 있으며 개인의 체질이나 환경적 요인에 따라 효과가 상이할 수 있으니 참고용으로만 봐주세요.

 

20대 여성 후기

권은비 다이어트 보조제 내돈내산 20대 여성 후기

30대 여성 후기

권은비 다이어트 보조제 내돈내산 30대 여성 후기

9KG 감량 후기

권은비 다이어트 보조제 내돈내산 9KG 감량 후기

 

권은비 다이어트 보조제 가격

피토닉스에서 출시한 팍시 다이어트는 1개월분 기준 79,000원에 구입하실 수 있으며 현재 공식몰에서 2+1행사를 진행중에 있어 저렴하게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행사제품을 구입하시는 것이 현명합니다.

 

아래 피토닉스 팍시 다이어트 공식몰 링크를 남겨드리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권은비 팍시 다이어트 2+1 사러가기

 

 

권은비 다이어트 보조제 부작용 및 주의사항

권은비 다이어트 보조제는 식약처로부터 안전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이자 식물성 원료를 사용하기 때문에 큰 부작용은 없다고 알려져 있으나 간혹 개인의 체질이나 환경적 요인에 따라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으므로 아래 주의사항을 살펴보고 드실 것을 권장합니다.

 

1. 위장장애

일부 사람들에게서 복통, 설사, 변비, 메스꺼움, 구토 등 위장장애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해당 증상이 나타날 경우 복용을 중지하시고 의사와 상담해주세요.

 

특히 소화장애나 과민성 대장증후군의 있으신 분은 더욱 민감하게 반응할 수 있으므로 주의해주세요.

2. 알레르기 반응

발진, 가려움증, 두드러기, 붓기, 호흡곤란 등 알레르기 반응이 나타날 수 있으므로 특정 원료 성분에 알레르기 반응이 있으신 분들은 원료 성분을 꼼꼼히 확인 후 섭취해야 합니다. 

 

3. 과다섭취

과다 섭취시 위장 장애, 혈압 상승, 심장 박동 증가 등 다양한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으므로 적정량 섭취를 권장합니다.

 

4. 의약품 복용시 주의

고칼슘혈증이 있거나 의약품 복용 시 전문가와 상담 후 섭취를 권장합니다.

 

맺음말

기존에도 유명한 팍시 다이어트가 모델을 신세경에서 권은비로 변경하고 더욱 인기가 높아지는 것 같습니다. 후기들을 살펴보면 꾸준한 운동과 식이요법을 병행하신 분들이 효과가 가장 좋았다는 점을 알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라며 이상으로 피토닉스에서 출시한 권은비 팍시 다이어트에 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비움과 채움 잇클린 내돈내산 후기 효과 알고 드세요

최근 다이어트에 중요한 인자로 혈당관리가 급부상하고 있습니다. 다이어트 주사로 유명한 삭센다와 위고비도 혈당관리에 효과적인 제품이죠. 잇클린 비움과 채움은 몸 속 당분 조절을 통한 다

rou1254.tistory.com

 

얼라인랩 리프핏 아이 내돈내산 후기 효과 사용법 총정리

얼라인랩 리프핏 아이는 미세한 EMS 전류로 눈 밑 깊은 근육까지 자극해 진피와 피하지방의 경계면 길이를 개선하여 눈가 탄력 및 다크서클 개선 그리고 눈 밑 근육강화에 도움을 줍니다. 아무리

rou1254.tistory.com

 

토소웅 모공수축크림 내돈내산 후기 효과 가격

토소웅에서 출시한 포어클리닉 모공수축크림은 비싼 관리나 병원을 가지 않더라도 점점 커져만 가는 모공의 원인부터 제거하여 보다 근본적인 효과를 볼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제품으로 2주만에

rou1254.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