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꿀팁

웹 소설 무료보기 사이트 TOP7

로어슈거 2023. 8. 25. 10:25
반응형

웹 소설 무료보기 사이트 TOP 7를 소개드립니다. 웹툰과 함께 웹 소설의 인기도 덩달아 높아지고 있는 요즘입니다. 웹 소설은 온라인 상으로 연재되는 수 많은 작가의 글을 쉽고 빠르게 볼 수 있기 때문에 플랫폼 또한 많아지는 추세입니다.

 

경쟁이 치열해짐에 따라 어느정도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플랫폼도 늘어나고 있으며, 이를 잘 이용하신다면 독자 여러분들이 만족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아래 웹 소설 무료보기 사이트 대표 TOP 7를 소개드립니다.

 

웹소설 무료보기 사이트 top 7 소개

 

웹 소설 무료보기 사이트 TOP 7

1. 노벨피아

 

 

 

무료웹소설 노벨피아 바로가기
🔺노벨피아 무료 웹소설 바로가기

 

노벨피아는 로그인 없이 바로 웹소설을 즐길 수 있어 인기가 많은 사이트입니다. 신인작가들이 많이 연재를 시작하는 곳으로 재미있는 웹소설 작가의 시작을 같이 하실 수 있는 곳입니다.  단, 검증이 되지 않은 작가의 글도 올라오기 때문에 퀄리티는 본인이 판단하셔서 선택하셔야 합니다. 

 

또한, 노벨피아는 정말 다양한 장르의 글이 올라오기 때문에 19금 및 NTR 등 수위높은 하드한 글들이 많아 남성분들이 많이 이용하는 웹 소설 사이트입니다.

 

노벨피아는 무료 자유연재 및 유료 플러스로 작품을 구분하여 연재중에 있습니다. 무료보기를 통해 자유연재 웹소설을 보시다가 마음에 든다 싶으시면 현재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니 플러스멤버십을 구입하시는 것도 좋은 선택입니다.

 

이곳은 한번 발 들이면 중독될 수 있기 때문에 시간이 넉넉하신 분만 이용하시길

 

<친구초대 이벤트 및 다 쓴 컬처랜드 등록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중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문피아

무료웹소설 문피아 바로가기
🔺문피아 무료 웹소설 바로가기

 

 

웹 소설을 보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은 들어보셨을 거라 생각되는 문피아 입니다. 이 사이트는 초기 무협소설을 연재하는 곳으로 만들어졌으나 점차 장르의 벽이 무너지고 모든 웹 소설을 올리는 국내 최대의 웹 소설 전문 플랫폼입니다.

 

방대한 양의 무료보기 웹소설과 유료 웹소설 페이지를 따로 나누어 관리하며 많은 양의 웹 소설이 이곳에서 출시되고 있습니다. 문피아를 사용하시는 분들의 만족도 또한 높은 편이니 한번쯤 사용해보시는 것도 좋은 선택입니다.

 


3. 북팔

 

 

무료웹소설 북팔 바로가기
🔺북팔 무료 웹소설 바로가기

 

북팔은 모바일 친화적으로 만들어진 플랫폼으로 다양한 장르의 글이 올라오며 로맨스, BL, 판타지 등 여성이 좋아할만한 글들도 많이 올라오는 플랫폼입니다.

 

자유 무료 웹 소설을 별도로 관리하고 있어 좋아하는 작가를 선택하기에 좋습니다. 

 


4. 네이버 시리즈 웹소설

 

웹소설: 네이버시리즈

시리즈에서 또 하나의 인생작을 만나다, 당신만의 인생작을 찾아보세요.

series.naver.com

 

네이버시리즈는 다들 아시리라 생각될 정도로 가장 인기가 높은 웹소설 플랫폼입니다. 네이버에서 운영하다보니 많은 고퀄리티의 작품을 무료보기가 가능하기 인기가 많으며, 네이버웹툰처럼 포인트 결재 후 이용이 가능한 소설도 있습니다. 각 작품별로 많은 분들이 평점 및 댓글을 달다보니 재미있는 작품을 손쉽게 찾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웹 소설을 시작하시는 분이라면 네이버 시리즈 웹소설로 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여기서 재미를 느끼시고 본인이 원하는 장르의 글을 다른 플랫폼에서 찾으시는 것이 좋아요.

 

최근 핫한 드라마인 '내 남편과 결혼해줘'  그리고 웹툰으로 유명한 '화산귀환'도 네이버 시리즈에서 연재한 웹소설이죠. 재미있는 소설이 정말 많이 산재되어 있어서 명작들을 찾는 맛이 있습니다.


5. 카카오 페이지

 

카카오페이지

오리지널 독점 웹툰, 웹소설 부터 책 까지 한 곳에서 즐기세요. 인기 콘텐츠가 기다리면 무료!

page.kakao.com

 

카카오페이지는 네이버 웹소설과 마찬가지로 카카오에서 운영하는 대형 플랫폼입니다. 다양한 장르의 웹 소설이 쏟아져나오는 곳으로 유료 및 무료보기 작품이 나누어져 있습니다. 이러한 대형 플랫폼의 장점은 수준 높은 퀄리티의 글이 독점으로 많이 출시되기 때문인데요.

 

연재 무료작품은 로그인 없이 볼수 있으며 3시간 마다 무료이용권이 주어집니다. 하지만 감질맛이 나서 결재를 할 수 밖에 없는 재미있는 글이 너무나도 많은 곳입니다.

 


6. 조아라

 

 

무료웹소설 조아라 바로가기
🔺조아라 무료 웹소설 바로가기

 

웹소설과 웹툰을 동시에 운영하는 조아라입니다. 무료보기가 가능한 연재 글을 볼 수 있으며, 노블레스 및 프리미엄 등급의 글은 인기가 높아 5/10/20/50회 무료로 나누어 볼 수 있습니다. 그 후로는 유료결재를 해야 하지만 퀄리티 있는 소설이 많이 올라오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찾게 됩니다.

 

조아라 사이트 메인페이지에 항상 이벤트성으로 무료 제공되는 웹소설을 선택하시면 많은 양의 글을 무료로 읽으실 수 있습니다. 

 


7. 미툰

미툰 무료웹소설 바로가기
🔺미툰 무료 웹소설 바로가기

 

미툰은 다채로운 소설이 많으며 웹툰과 만화, 영화 등 다양한 재미를 선사해주는 곳입니다. 장르별로 태그관리를 잘 하고 TOP100 소설 페이지를 운영하며, 뷰 숫자가 찍히기 때문에 재미있는 소설을 찾기가 편한 편입니다.

 

가입후 무료이용권을 이용하여 몇몇 정해진 소설에 대해 무료보기가 가능하며, 퀄리티 또한 상당합니다. 하지만 더 많은 글을 보시려면 멤버십 가입이 필요하며, 결재할 경우 웹툰, 웹소설, 만화 등 많은 작품을 무료로 볼 수 있기 때문에 가성비가 좋은 곳입니다.

 

친구 초대 및 카카오 채널 추가시 웹툰 쿠폰을 증정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래요.


마치며

웹 소설의 재미에 빠지면 헤어나오지 못하는 마성의 작품이 너무나도 많습니다. 저 또한 눈이 빠지도록 읽은 경험을 토대로 웹 소설 무료보기 사이트 TOP7을 추려 소개해 드렸는데요.

 

처음에는 한 곳에서만 보더라도 많은 글이 있으니 만족스러우나 점차 플랫폼 별로 본인과 맞는 성향의 글을 찾아나서는 하이에나가 되게 됩니다.

 

만족스러운 웹소설을 찾으시기 바라며, 이상으로 웹 소설 무료보기 사이트 TOP7 포스팅을 마칩니다.

 

 

블라이스 무료 웹소설 보기

 

 

update

<23.10.19 추가>

최근 블라이스가 무료웹소설 사이트로 추가되었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4.02.12 추가>

링크 확인 및 이벤트 내용 추가

 

알아두면 좋은 건강 글

 

마카 아르기닌 아연 영양제 조합 효과는? 추천 영양제 - 헬스플러스

남자들에게 필수적이라는 영양제 조합으로 마카, 아르기닌, 아연을 추천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들을 먹었을 때 얻을 수 있는 시너지 효과와 주의사항을 알아보고 꾸준히 복용한 솔직 후기를

ahnzs.com

 

 

양춘사 추출물 효능 부작용 다이어트에 좋은 이유는? - 헬스플러스

양춘사 추출물은 예로부터 다양한 효능으로 한약재로 쓰여온 약재이며, 최근 체지방 감소에 대한 기능성이 입증되어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로부터 각광받기 시작하였습니다.

ahnzs.com

 

비움과 채움 잇클린 내돈내산 후기 효과 알고 드세요

최근 다이어트에 중요한 인자로 혈당관리가 급부상하고 있습니다. 다이어트 주사로 유명한 삭센다와 위고비도 혈당관리에 효과적인 제품이죠. 잇클린 비움과 채움은 몸 속 당분 조절을 통한 다

rou1254.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