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꿀팁

항공권 싸게 사는 방법(특가, 땡처리 표 예매방법)

로어슈거 2023. 8. 23. 13:35
반응형

 

 

항공권을 여행사에서 내놓는 특가나 땡처리 표를 통해 싸게 사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항공권은 날짜와 시간 그리고 어디서 사느냐에 따라 가격이 천차만별입니다. 여행가서 쓸 돈도 부족한데 항공권으로 많은 돈을 써버리는 것은 정말 아깝죠.

 

특히 예약하고 나서 특가항공편이 나오면 정말 가슴이 아파옵니다. 그럼 비행기표를 싸게 사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항공권 싸게 사는 방법

보통은 네이버에서 항공권을 검색 후 여행가려는 곳 정보를 입력 후 네이버 최저가를 찾아 사는 분들이 많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하지만 이것은 정상적인 할인에만 해당하는 방법으로 아래 내용대로 따라하시면 더욱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구글에서 '공동구매항공권' 을 검색합니다. 그럼 모두투어, 하나투어 땡처리 항공권이 뜨는데요. 두 개를 모두 검색해보셔야 하니 아무거나 선택해줍니다.

 

찾기 어려우시다면 아래 링크를 남겨놓을테니 모두투어 혹은 하나투어 구매하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하나투어 땡처리항공권 구매 바로가기

 

모두투어 공동구매항공권 바로가기

 

 

2. 여행하시려는 날짜와 지역을 선택해주세요. 그럼 여행사에서 보유한 남은 좌석을 판매하기 위해 70% 가량까지 할인을 해주는 경우가 있습니다.

 

해당 날짜와 지역 중 저렴한 항공권을 선택하셔서 구매하시면 초특가로 구매가 가능하죠. 여행사는 일정부분 항공권을 매입해놓기 때문에 홍공권이 다 팔리지 않을 경우 매우 저렴하게 판매하기 때문에 이러한 가격이 가능합니다.

 

 

항공권 싸게 살수 있는 시기

이 외에도 항공권은 단거리 기준 출발 6주전이 가장 저렴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만면 유럽이나 미국 등 장거리 여행의 경우 출발 21주 전에 사는 것이 가장 저렴합니다.

 

출발 항공권은 화요일 혹은 일요일이 국제선 국내선 가리지 않고 가장 저렴합니다. 반대로 금요일에 떠나는 항공권이 가장 비싸며 이 요일에 수요층이 가장 두껍기 때문에 어쩔수 없는 현상입니다.

 

1년을 기준으로 했을 때 평균적으로 가장 저렴한 달은 떠나는 사람이 적은 3월입니다. 가장 비싼 달은 방학 및 휴가기간이 겹쳐있는 8월로 평균보다 약 10% 가량 항공권 가격이 높습니다.

 

또한, 5월 및 연말에도 여행수요가 높아지기 때문에 항공권 가격이 높아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마치며

신나는 여행을 준비하셨다면 항공권을 싸게 사서 현지의 맛있는 것을 더 사먹는게 이득이겠죠. 아무쪼록 저렴한 항공편을 득템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비행기표를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 그리고 항공권을 싸게 살 수 있는 시기 등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았습니다.

 

알아두면 도움되는 건강 정보

 

베라핏 가격, 효과, 부작용 알아보기(오나라 다이어트)

베라핏 가격, 효과, 부작용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인들에게 다이어트란 공기와도 같습니다. 평생 해야 한다는 말도 나오죠. 그만큼 다이어트가 성공하기도 힘들거니와

rou1254.tistory.com

 

종근당 아임비타 멀티비타민맥스 효과 성분 부작용 알아보기

종근당에서 출시한 아임비타 멀티비타민 맥스의 성분별 효과 그리고 부작용 및 주의사항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비타민의 중요성은 모르시는 분들이 없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하지만

rou1254.tistory.com

 

세라젬 싸게 사는 법 총정리(V6, V7 가격, 렌탈)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는 기존의 안마의자는 기능에 충실하더라도 모양이 투박하고 자리를 많이 차지하며, 인테리어에 하등 도음울 주지 않기 때문에 구매나 렌탈이 꺼려지는 경우가 많았습니

rou1254.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