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건강

내츄럴팩터 리포미셀 베르베린 효과, 고약사 추천 이유는?

로어슈거 2024. 3. 25. 11:24
반응형

베르베린은 오랜 역사를 가진 천연 화합물로 우리에게 다양한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합니다. 최근 베르베린에 대한 효능이 검증되기 시작하면서 더욱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수 많은 베르베린 제품 중 고약사님이 추천한는 내츄럴팩터 리포미셀 베르베린의 효과와 추천하는 이유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내츄럴팩터 리포미셀 베르베린 효과, 고약사 추천 이유는

 

내츄럴팩터 리포미셀 베르베린

베르베린이란?

베르베린은 수천년전부터 동양권에서 사용되어온 천연영양제로 매자나무나 황련, 오레가노, 강황 등에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밝은 노란색을 띠고 있으며 쓴 맛을 가지고 있습니다.

 

커큐민과 더불어 굉장히 많은 연구가 이루어지고 있는 성분으로 수천건의 논문이 있을 정도로 현재도 활발하게 연구가 이러워지고 있는 성분입니다.

 

주요 효과로는 혈당조절, 콜레스테롤 수치 감소, 염증 감소, 다이어트 효과, 인지기능 향상 등이 있으며 많은 분들이 캡슐이나 정제형태의 보충제로 섭취합니다.

 

베르베린 효과

베르베린은 아래와 같은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1. 혈당 조절
  2. 혈중 지질 개선
  3. 비만 개선
  4. 항산화, 항염증
  5. 장 건강 개선

📌 자세한 베르베린 효능 5가지 알아보기

 

베르베린(berberine) 효능 5가지, 부작용, 복용법 알아보기 - 헬스플러스

베르베린 효능, 부작용, 복용법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베르베린은 천연 영양제로, 혈당 조절, 콜레스테롤 개선 및 혈압 관리 등 다양한 건강 효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항염증, 항균

ahnzs.com

 

베르베린은 천연성분임에도 당뇨약 병원 처방약 중 가장 안전하고 작용기전이 입증된 메타포르민과 비슷한 역할을 하기 때문에 인기가 많은 것입니다.

 

📌자세한 메타포르민 효과

 

메타포르민 효과, 부작용, 복용법 알아보기(당뇨약을 넘어 항노화 효과까지)

메타포르민 효과, 부작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당뇨병은 전 세계적으로 가장 흔한 만성질환이 되었습니다. 메타포르민은 이러한 당뇨병 환자들을 치료하는 치료제로 당뇨환자들에 복용해

rou1254.tistory.com

 

내츄럴팩터 리포미셀 베르베린 효과

베르베린이 우리 몸에 이로운 효과를 준다는 사실은 이미 많은 연구를 통해 검증되었습니다. 하지만 생체 이용율이 낮다는 것이 단점으로 꼽혔는데요.

 

내츄럴팩터사의 리포미셀 베르베린은 이러한 단점을 해결하려고 개발된 형태로 베르베린을 미세한 입자로 감싸는 기술입니다. 리포미셀은 일반 베르베린에 비해 생체 이용율이 약 10배가량 높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따라서 빠르고 효과적이며 부작용이 적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내츄럴팩터사의 리포미셀 베르베린은 비싸지 않으면서 장점이 많기 때문에 고약사님의 추천이 있지 않았나 싶습니다.

 

내츄럴팩터 리포미셀 베르베린은 국내 제품이 아닌 캐나다에서 생산된 영양제로 해외구매를 통해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영어로 ' Natural Factors Berberine LipoMicel'을 검색하시면 찾기가 편리합니다.

 

아이허브나 해외구매대행업체 중 신뢰도 높고 후기가 좋은 업체를 선택하셔서 구입하시면 됩니다.

 

 

베르베린은 단순히 당 수치를 낮추는 효과만을 위해 먹기보다는 다양한 항산화, 항염증 복합 작용으로 혈당 관리를 비롯한 여러가지 작용기전을 통해 우리 몸을 건강하게 관리하는 분들에게 좋습니다.

 

 

유튜버 고약사님도 예시로 든 것이지만 당수치를 빠르게 낮추고 싶으신 분들은 바나바잎추출물을 추천하고 있습니다.  이를 참고하셔서 본인에게 맞는 좋은 제품을 찾는 것이 중요하겠습니다.

 

 

햇살담은 바나바 효과 가격 부작용 알고 드세요

혈당관리가 잘 되지 않으면 일상생활에 많은 제약이 따르게 되기 때문에 조심해야 하는데요. 오늘은 바나바잎 추출물을 통해 식후 혈당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설계된 햇살담은 바나

rou1254.tistory.com

 

베르베린 부작용 및 주의사항

베르베린은 천연성분이며 수천년간 사용되어온 약재로 일반적으로 안전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건강식품이 그렇듯 일부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다는 점은 알아두셔야 합니다.

 

가장 흔한 부작용은 설사, 메스꺼움, 복통과 같은 소화문제이며 태아에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에 모유 수유 혹은 임산부는 섭취를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기저질환이 있거나 알레르기가 있으신 분들도 주의가 필요하며 과다섭취를 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맺음말

효과가 좋으면서 안전하다고 알려진 메타포르민 당뇨약과 비슷한 효과를 가진 천연 혈당조절 영양제 베르베린이 많은 분들로부터 각광 받고 고약사님의 추천이 있는 이유를 알아보았습니다.

 

물론 베르베린이 뛰어난 혈당 조절 영양제임은 틀림이 없으나 이 외에도 식습관 조절 및 꾸준한 운동이 병행되어야 효과가 크다는 사실은 다들 아실 것이라 생각됩니다. 이상으로 내츄럴팩터 리포미셀 베르베린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아틱오트 효능 먹는법 부작용(혈당케어에 좋은 이유는?)

혈당 수치가 높아지기 시작하면 인슐린 분비에 문제가 생겼을 확률이 큽니다. 높은 혈당은 당뇨병이나 많은 합병증의 발생 확률을 높이기 때문에 주의해야 하는데요. 오늘은 혈당케어에 효과적

rou1254.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