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건강

제로이드 인텐시브 크림 MD 내돈내산 후기, 피부염 효과는?

로어슈거 2024. 3. 26. 21:10
반응형

안타깝게도 저는 5년 가까이 원인모를 접촉성 피부염을 가지고 있습니다. 피부가 붉게 올라오고 각질이 올라오는 전형적인 피부염 증상으로 보습에 상당히 신경을 쓰고 있는데요. 오늘은 병원 처방으로 구입하실 수 있는 제로이드 인텐시브 크림 MD에 대한 내돈내산 후기와 효과에 대해서 소개해 드립니다.

 

제로이드 인텐시브 크림 MD 내돈내산 후기, 피부염 효과는?

 

제로이드 인텐시브 크림 MD

제로이드 인텐시브 크림 MD는 병원에서 많이 보셨을 것입니다. 저도 병원에서 알게 된 제품이기도 하고요. 이유는 병원에서 실비보험으로 구입하실 수 있는 제품이기 때문인데요.

 

단순한 보습제라면 병원에서 팔지 않겠죠. 이 제품은 건강한 피부에서 나타나는 라멜라 구조를 가장 유사하게 재현하여 지속형 피부보호막을 형성하여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를 보호하고 지속력있는 보습을 제공해줍니다.

 

강화된 세라마이드와 디펜사마이드 성분은 피부 보습과 진정을 도우며 스쿠알란 성분은 보습력이 유지되도록 도와줍니다. 게다가 미국 AMA 저자극 테스트가 완료된 제품으로 유아에게도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로 화장품을 쉽게 바꾸지 못하는 분들도 부담없이 쓰실 수 있습니다.

 

 

제로이드 인텐시브 크림 MD 내돈내산 후기

제로이드 인텐시브 크림 MD 내돈내산 후기

 

저는 어느날 갑자기 생기기 시작한 피부염으로 고생하면서 안해 본 치료가 없을 정도입니다. 피부과는 10군데 이상 다녀봤고 한의원도 많이 다녀봤는데요.

 

피검사, 첩포검사, 침과 한약 그리고 결국 면역억제제까지 복용했지만 진정효과만 봤을 뿐 큰 효과를 보진 못했습니다. 이러한 사실에 입각해서 생각할 때  저와 같이 원인이 뚜렷하지 않은 피부염은 완치가 없다는 것입니다. 다만 저의 건강과 환경적 요인에 따라 증상이 호전되고 악화되고를 반복할 뿐이라는 사실만을 알게 되었을 뿐이죠.

 

2019.05.09 - [건강] - 피부 알레르기 악화

 

피부 알레르기 악화

상당히 호전된 줄 알았던 피부 알레르기가 악화됬다. 목에 발진되서 간지럽고, 데인 것 처럼 화끈거린다. 피검사를 해도 원인불명, 첩포검사는 광범위하게 알레르기가 올라와서 확인불가 대학

rou1254.tistory.com

 

 

물론 이쯤 되니 어떤 상황에서 피부염이 악화되고 대처방법에 대해서도 어느정도 알게 되었는데요. 우선 열에 민감하게 반응을 하기 때문에 열감이 느껴지지 않도록 관리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며 보습에 따라 피부상태가 좌우됩니다.

 

그리고 먹는 것도 주의하는 버릇이 생겼습니다. 제가 좋아했던 유제품과 밀가루 음식 특히 빵을 멀리하기 시작했고 가공식품 섭취도 줄였습니다. 이렇게 조심해도 피부염이 완치되지는 않더라고요.

 

그래서 샤워하고 난 후에는 꼭 보습제를 발라줍니다. 한동안 순하고 자극이 없으면서도 보습이 오래가는 피지오겔을 선호했었는데 병원에서 처방을 받을 수 있는 제로이드 인텐시브 크림 MD가 눈에 들어왔습니다.

 

 

제로이드 인텐시브 크림 MD 내돈내산 후기, 발림성

 

저의 경우 겨울철만 되면 각질이 보일 정도로 악건성 피부이기도 하고 피부장벽이 무너진 곳에 발라주면 좋을 것 같아 구입했습니다.

 

피지오겔과 비교했을 때 드라마틱한 변화는 느끼지 못했지만 보습력이 좋고 피부염이 약간씩 진정됨을 느꼈습니다. 유아에게도 사용 가능한 제품이라 순해서 그런지 부담없이 바를 수 있었습니다.

 

원래대로라면 80ML에 약 3만원 정도 하는데 병원에 요청하면 실비 해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럼 본인부담금 6천원 정도에 쓰실 수 있습니다. 저는 그래서 막 바르다보니 벌써 한통을 거의 다 써 갑니다.

 

따라서 그냥 쓰시기에는 약간 부담스러운 가격이나 실비가 되시는 분들은 한번쯤 써보시고 본인에게 맞는다면 쭉 사용해보실 것을 추천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권은비 다이어트 보조제 내돈내산 후기 효과 부작용

무작정 굶던 다이어트에서 이제는 건강한 다이어트가 각광받고 있습니다. 오늘은 워터밤에서 명품 몸매를 과시한 권은비의 다이어트 비법으로 알려진 팍시 다이어트 보조제의 내돈내산 후기와

rou1254.tistory.com

 

내츄럴팩터 리포미셀 베르베린 효과, 고약사 추천 이유는?

베르베린은 오랜 역사를 가진 천연 화합물로 우리에게 다양한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합니다. 최근 베르베린에 대한 효능이 검증되기 시작하면서 더욱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수 많은

rou1254.tistory.com

 

뉴티365 뉴티엠 특징 효과 내돈내산 후기 정리(류신 단백질 합성)

뉴티365 뉴티엠은 단백질 합성의 핵심 성분인 류신을 가장 효과적으로 담은 차세대 아미노산 EAAlpha을 통해 기존 아미노산 조합보다 류신의 단백질 합성 효과를 3~4배가량 증가시켜 효과를 극대화

rou1254.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