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건강

메디큐브 에이지알 부스터프로 내돈내산 후기 효과 사용법

로어슈거 2024. 3. 26. 10:50
반응형

최근 미용에 대한 기술력 발달로 피부를 관리하는 분들과 하지 않는 분들의 격차가 점점 벌어지는 것 같습니다. 또한 기술력이 대중화 됨에 따라 피부과에 가지 않고도 비슷한 효과를 볼 수 있는 메디큐브 에이지알 부스터프로와 같은 홈케어 제품들로 인해 더욱 심화되는 것 같은데요.

 

오늘은 김희선 광채피부비결로 알려진 메디큐브 에이지알 부스터프로의 내돈내산 후기와 효과 사용법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메디큐브 에이지알 부스터프로 내돈내산 후기 효과 사용법

메디큐브 에이지알 부스터프로

피부에 관심이 있는 분들 중 메디큐브를 모르시는 분들은 이제 많이 없는 것 같습니다. 김희선을 모델로 세우고 에이지알 아이샷, 유쎄라 딥샷 등 획기적인 피부 홈케어 제품이 입소문이 나며 빅히트를 쳤기 때문인데요.

 

그 중에서 가장 혁신적인 제품이라고 불리는 메디큐브 에이지알 부스터프로는 메디큐브 제품 중 최초로 6 in 1 토탈케어 제품입니다.

 

메디큐브 에이지알 부스터프로 모드별 효과

1. 토닝 광채 케어

부스터 모드로 사용할 수 있는 토닝 광채 케어는 미세홀을 일시적으로 촘촘하게 형성하여 유효성분의 흡수를 극대화하여 피부에 광채가 나도록 도와주는 케어입니다.

 

기존 부스터 힐러에 비해 높아진 피부 투과율로 유효성분이 더욱 촘촘하게 침투되어 강력한 미백 및 광채 케어가 가능합니다.

 

부스터 힐러의 경우 490%의 피부투과도를 볼 수 있는 반면 부스터 프로는 785%의 피부 투과도를 보여 유효성분의 흡수율의 차이가 명확합니다.

 

2. 라인 볼륨 케어

미세전류 모드로 사용할 수 있는 라인 볼륨 케어는 생체 전류와 유사한 미세전류를 내보내 피부 속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여 쉽게 깊어지는 눈가나 팔자주름, 입가 라인에 볼륨을 주도록 도와줍니다.

 

2주 사용 후 35.9%의 이마 라인 볼륨 개선, 24.2% 팔자 라인 볼륨, 미가라인 볼륨 16% 등의 개선 효과를 확인하였습니다.

 

3. 윤곽 탄력 케어

더마샷 모드로 사용할 수 있는 윤곽 탄력 케어는 얼굴 근육에 최적화된 EMS를 적용하여 탄력을 잃고 늘어지고 뭉친 근육을 자극하여 윤곽을 관리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기존 더마 EMS보다 더욱 얼굴 근육에 최적화된 주파수를 적용하여 더욱 강력한 윤곽 탄력케어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4. 모공 탄력 케어

에어샷 모드로 사용할 수 있는 모공 탄력 케어는 기존 에어샷과 달리 한 쪽 전극만 닿아도 작동하는 유니폴라 방식의 포어 포레이션 기술이 접목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T존 및 U존의 넓어진 모공 탄력을 케어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메디큐브 케어 중 가장 마음에 드는 모드로 나이가 들면서 처지는 볼이나 팔자, 하안검, 이중턱 등을 개선하는데 효과적입니다. 

 

 

에이지알 아이샷 후기, 효과, 가격, 사용법(메디큐브 김희선 눈가기기)

에이지알 아이샷 후기, 효과,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에이지알 아이샷은 메디큐브에서 판매하는 5종 세트중 하나로 눈가의 탄력을 높여주는 케어상품입니다. 김희선 눈가기기로도 알려

rou1254.tistory.com

 

메디큐브 에이지알 부스터프로 사용 순서

원하는 모드만 사용하셔도 무방하며 전체적인 효과를 보실려면 에어샷 모드 > 부스터 모드 > 미세전류 모드 > 더마샷 모드 순으로 사용해주세요.

 

만약 건조한 피부타입을 가지신 분이라면 에어샷 모드를 사용하신 후 평소 바르는 기초 화장품으로 나머지 부스터, 미세전류, 더마샷 모드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메디큐브 에이지알 부스터프로 사용 주기

많이 쓴다고 피부에 마냥 좋지만은 않습니다. 메디큐브에서 제공하는 최적화된 사용주기를 따라주시는 것이 가장 효율적이고 효과가 좋습니다.

 

  • 에어샷 모드 : 주 2~3회 (1회 5분 사용)
  • 부스터, 미세전류, 더마샷 모드 : 매일 1~3회 (1회 5~10분 사용)

 

메디큐브 에이지알 부스터프로 내돈내산 후기

사람별로 피부타입도 다르고 환경도 제각각이기 때문에 효과도 상이할 수 밖에 없는데요. 그래서 메디큐브에서 제공하는 효과만 보고 값 비싼 제품을 턱 하고 사기에는 부담이 되는 편입니다.

 

저도 이것 저것 알아보니 긍정적인 효과를 봤다는 내돈내산 후기들을 정리해서 소개해 드립니다. 개인에 따라 효과의 차이가 있으니 참고용으로만 봐주시기를 바랍니다.

 

 

 

 

 

메디큐브 에이지알 부스터프로 가격

에이지알 부스터 프로는 23년 10월에 출시한 따끈따끈한 신상  6 IN 1 토탈케어 제품으로 제품가는 아래와 같습니다.

 

  • 정가 : 395,000원
  • M-CLUB 해택가 : 329,000원

 

여기서 말하는 M-CLUB은 메디큐브의 프리미엄 회원 멤버쉽을 말하는데요. 만약 메디큐브에서 사용하시는 제품이 많거나 첫 가입이시라면 해택이 많으니 가입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메디큐브 M-CLUB 해택 알아보기

 

 

 

또한 기존 제품을 사용중이시라면 반납조건으로 보상판매를 하실 경우 추가 할인해택을 받아보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 자사제품 보상판매시 부스터 프로 가격 : 295,000원 👉 바로가기
  • 타사제품 부스터 프로 보상판매 가격 : 345,000원  👉 바로가기  

 

자사 제품 뿐 아니라 타사 제품도 보상판매 내역에 포함되어 있다는 점을 알아두시기 바라며 아무쪼록 저렴하게 구입하셔서 광채나는 꿀피부를 만들어가시기 바랍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얼라인랩 리프핏 아이 내돈내산 후기 효과 사용법 총정리

얼라인랩 리프핏 아이는 미세한 EMS 전류로 눈 밑 깊은 근육까지 자극해 진피와 피하지방의 경계면 길이를 개선하여 눈가 탄력 및 다크서클 개선 그리고 눈 밑 근육강화에 도움을 줍니다. 아무리

rou1254.tistory.com

 

Y자 모공 앰플 내돈내산 후기 효과(디마르3 올리브영 1위인 이유는?)

y자 모공 앰플 디마르3는 데미지 타임 케어를 위해 모공 확장을 유발하는 물질을 심층 연구하여 19가지 모공 교정효과를 볼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입니다. 그럼 디마르3가 올리브영 1위를 차지할

rou1254.tistory.com

 

마데카 프라임 가격 효과 후기 알아보기(동국제약 센텔리안 24)

동국제약에서 출시한 마데카 프라임은 집에서도 간편하게 피부과에서 받는 전문 케어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메디큐브 뷰티 디바이스입니다. 꿀 피부로 유명한 배우 이보영이 선전하면서 더욱 유

rou1254.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