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건강

서늬 뚱컷 내돈내산 후기 효과 부작용 총정리

로어슈거 2024. 3. 27. 13:45
반응형

만성 변비로 고통받는 분들 그리고 숙변이 나오지 못해 불룩 튀어나온 아랫배로 스트레스 받는 분들을 위한 솔루션으로 차전자피와 키위를 조합한 서늬 뚱컷의 내돈내산 후기와 효과 그리고 부작용까지 자세하게 정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서늬 뚱컷 내돈내산 후기 효과 부작용 총정리

 

서늬 뚱컷

다이어트를 하는 분들이나 식이섬유 섭취가 부족하신 분들 중 많은 분들이 배변활동이 원활치 않으실 것입니다. 저도 그 중 하나로 나와야 할 녀석이 나오지 않으면 똥줄이 탄다는 말이 무슨 말인지 바로 이해가 됩니다.

 

그래서 찾는 것이 차전자피인데요. 차전자피는 물을 만나면 팽창하는 성질이 있어 섭취시 장 내벽을 자극하고 연동운동을 촉진하여 숙변을 배출하고 변비 개선효과가 있습니다.

 

서늬 뚱컷은 중국산 저가형 차전자피가 아닌 프리미엄 인도산 차전자피를 사용하였음에도 1포당 함량을 8,400mg이나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 뿐 아니라 골드키위와 그린키위 추출물을 첨가하여 비타민 영양소 섭취는 물론 소화와 장 건강까지 챙길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입니다.

 

서늬 뚱컷 효과

 

서늬 뚱컷은 의약품이나 건강기능식품이 아니기 때문에 공식홈페이지나 제품 설명란에도 효과에 대한 구체적인 언급이 없습니다. 따라서 서늬 뚱컷에 함유된 원물 효과를 알아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1. 배변활동 원활

차전자피는 물을 흡수하여 젤라틴 형태의 물질로 만들어 대변의 부피를 늘리고 부드럽게 만드는 작용을 합니다. 이는 변비 완화에 효과적이며 숙변을 없애고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만드는데 도움을 줍니다.

 

또한 차전자피는 장내 유익균의 먹이가 되어 유익균의 증식을 촉진합니다. 이는 장내 미생물 환경 개선에 도움을 주고 변비 예방 및 장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2. 다이어트 효과

차전자피는 식후 혈당 상승을 억제하고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식이섬유가 포만감을 증가시켜 탄수화물 섭취를 줄이고 혈당 조절능력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줍니다.

 

혈당 관리가 잘 되지 않으면 다이어트에 악영향을 준다는 사실은 이미 많은 연구를 통해 알려진 사실입니다. 차전자피는 식후 급격한 혈당 스파이크를 억제하여 포도당이 지방으로 변환되는 것을 막고 포만감을 유지하여 과식이나 폭식을 방지합니다.

 

3. 콜레스테롤 감소

차전자피에 함유된 풍부한 식이섬유가 나쁜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데 도움을 줍니다. 이는 심혈관 질환 위험 감소와 연결되기 때문에 관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4. 소화 건강 개선

서늬 뚱컷에 함유된 키위는 비타민C를 비롯한 영양성분이 풍부하고 단백질 소화 효소가 함유되어 있어 장 내 점액 생산을 증가시키고 소화 건강을 개선합니다. 또한 면역세포의 70%가 서식하는 장 속 미생물의 양을 증가시켜 장 내 환경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서늬 뚱컷 내돈내산 후기

서늬 뚱컷은 이미 차전자피에 대한 효과를 보신 분들이 고순도, 고함량 차전자피를 찾으시는 분들이 찾는 제품으로 많은 후기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내돈내산한 후기 및 구입에 도움이 될만한 후기를 엄선하여 정리해 드리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최대한 엄선하였음에도 주관적인 후기가 있을 수 있으며 개인의 체질이나 환경적 요인에 따라 효과가 상이할 수 있으니 참고용으로만 봐주세요.

 

서늬 뚱컷 내돈내산 후기
서늬 뚱컷 내돈내산 후기
서늬 뚱컷 내돈내산 후기
서늬 뚱컷 내돈내산 후기
서늬 뚱컷 내돈내산 후기

 

서늬 뚱컷 가격

공식몰 기준 서늬 뚱컷의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 1박스 : 24,900원
  • 2박스 : 49,800원
  • 3박스(+1박스) : 74,700원
  • 4박스(+2박스) : 99,600원

보시는 바와 같이 대량으로 구입하실 경우 추가증정 행사를 진행중에 있으니 되도록이면 많이 사시는 것이 저렴합니다. 또한, 서늬 뚱컷 차전자피 제품은 의약품이 아니기 때문에 하루이틀 먹는다고 큰 효과를 보긴 어렵습니다.

 

따라서 꾸준히 2~3달 이상 섭취하시는 것을 권장드리기 때문에 3박스 이상 구입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아래 서늬 뚱컷 공식몰 링크를 남겨드리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서늬 뚱컷 공식몰 바로가기

 

 

서늬 뚱컷 부작용 및 주의사항

서늬 뚱컷은 충분한 물과 함께 드시는 것이 가장 효과가 좋으며 가루가 뭉칠 수 있으니 뜨거운 물보다는 정수 혹은 차가운 물과 함께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많은 분들이 경험하는 부작용으로는 설사나 복통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섭취량을 줄이고 시간을 두시고 양을 늘려나가시기 바랍니다.

 

또한, 일부 사람들은 차전자피나 키위 그리고 함유된 부원료에 대해서 알레르기 반응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평소 알레르기가 있거나 특이체질의 경우 서늬 뚱컷에 함유된 원료성분을 꼼꼼하게 살펴보시고 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 다이어트 신소재, 다이글로핏

 

스키니랩 다이글로핏 다이어트 내돈내산 후기, 다이글로메라 효과는?

최근 다이어트 신소재인 다이글로메라가 23년 식약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증받아 체중감량을 원하는 많은 분들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 중 국내 최초로 출시된 스키니랩 다이글로핏 다이

rou1254.tistory.com

 

🔎  화제의 권은비 다이어트

 

권은비 다이어트 보조제 내돈내산 후기 효과 부작용

무작정 굶던 다이어트에서 이제는 건강한 다이어트가 각광받고 있습니다. 오늘은 워터밤에서 명품 몸매를 과시한 권은비의 다이어트 비법으로 알려진 팍시 다이어트 보조제의 내돈내산 후기와

rou1254.tistory.com

 

🔎  갱년기 여성을 위한 중년 다이어트

 

신현재 박사의 바로컷 다이어트 효과 부작용(갱년기 다이어트)

젊을 때와 달리 나이가 들면 살이 잘찌게 되고 다이어트를 하려고 해도 쉽지 않은데요. 오늘은 갱년기 및 중년 여성에게 특화된 신현재 박사의 바로컷 다이어트의 효과와 성분 그리고 부작용은

rou1254.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