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건강

인포벨 당프로 효능 성분 가격 부작용

로어슈거 2024. 3. 28. 10:46
반응형

밥만 먹으면 치솟는 혈당이 걱정되시는 분들이라면 바나바잎 추출물에 대해 한번쯤은 들어보셨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저렴하게 식후 혈당상승 억제 및 에너지, 면역기능까지 챙길 수 있는 인포벨 당프로의 효능과 성분, 가격 및 부작용에 대해서 자세하게 소개해 드립니다.

 

인포벨 당프로 효능 성분 가격 부작용

 

인포벨 당프로를 드시기에 앞서(필독)

밥이나 빵, 면 등 탄수화물 섭취가 많은 식습관을 가진 우리나라 사람들이 혈당 관리에 문제가 생기면 당장 먹을만한 음식이 없습니다.

 

그렇다고 당뇨병 약을 먹기에는 부담스러운 분들이 혈당케어 건강기능식품을 많이 찾는데요. 당뇨병은 공복혈당, 식후 혈당, 당화혈색소 수치를 보고 판단합니다. 본인의 몸이 어떤 상황인지를 명확하게 아는 것도 중요한 사항입니다. 

 

만약 당뇨병에 준하는 혈당수치가 나오시는 분이라면 치료가 우선되어야 하며, 건강기능식품인 인포벨 당프로의 경우 보조적인 역할로 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당뇨병 혈당 수치표

측정방법 정상혈당수치 당뇨병 전단계 당뇨병
공복혈당 (mg/dL) 70~100 100~125 126 이상
식후 2시간 혈당(mg/dL) 90~140 140~199 200 이상
당화혈색소(HbA1c) 5.7 미만 5.7~6.4% 6.5% 이상

 

 

인포벨 당프로

국내 출시된 혈당케어 제품은 수백여가지에 달할 정도로 많습니다. 하지만 성분이나 함량 등을 비교해보면 터무니 없는 가격에 판매되는 건강기능식품을 많이 보고 한탄하곤 합니다.

 

혈당케어 제품의 대부분은 기능성원료인 바나바잎 추출물을 사용합니다. 이에 함유된 코로솔산이 혈당케어에 도움을 주기 때문인데요.

 

인포벨 당프로는 이렇게 싸도 될까 싶을 정도의 저렴하면서도 바나바잎 추출물 코로솔산을 식약처에서 고시한 최대 섭취량인 1.3m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나이가 들면서 떨어지는 면역기능을 아연을 통해 정상화시키고 우리 몸의 활력을 복돋아주는 비타민B1을 함유하였습니다.

 

 

인포벨 당프로 성분

기능성 성분

  • 바나바잎 추출물
  • 산화아연
  • 비타민B1

부원료

  •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 폴리덱스트로스
  • 치커리식이섬유
  • 꾸지뽕추출분말
  • 여주추출분말
  • 돼지감자추출분말
  • 해조칼슘
  • 마그네슘

 

인포벨 당프로 효능

1. 바나바잎 추출물

인포벨 당프로에 함유된 바나바앞 추출물 코로솔산은 식약처에서 식후 혈당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입니다.

 

코로솔산은 인슐린 분비를 촉진하고 인슐린 민감도를 높여 혈당을 낮추는데 도움을 줍니다. 또한, 당화혈색소 수치를 감소시키는 효과도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2. 아연

인포벨 당프로에 함유된 아연은 면역 체계를 유지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백혈구의 기능을 강화하고 염증을 감소시키며 상처 치유를 촉진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남성의 생식 기능을 유지하고 DNA 합성 및 단백질 합성에 필수적인 미네랄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연이 부족할 경우 면역력 약화 및 피부 문제, 탈모, 피로감, 우울증까지 영향을 준다고 하기 때문에 꾸준히 먹어야하는 영양 성분입니다.

 

3. 비타민B1

비타민B1은 티아민이라고 불리는 우리 몸에 꼭 필요한 필수 영양소로 탄수화물을 에너지로 전환하는 과정에서 필수적인 역할을 하며 에너지 생성 과정을 촉진하여 우리 몸에 활력을 복돋아주고 피로 해소에 도움을 줍니다.

 

인포벨 당프로 가격

인포벨 당프로는 가성비 좋은 혈당케어 영양제로 입소문이 난 제품입니다. 1세트 6개월 분 기준 39,900원으로 한달에 5,320원밖에 하지 않는 엄청난 가격대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위에서도 말씀드렸지만 혈당케어 제품의 핵심은 바나바잎추출물 코로솔산의 함량으로 비싼 가격에 구입하실 필요가 없다는 점입니다.

 

하루이틀 먹어서는 효과가 없기 때문에 장기간 복용해야 하는 혈당케어 제품을 부담없이 드실 수 있어 인포벨 당프로를 선택하는 것 같습니다.

 

 

인포벨 당프로 공식몰 바로가기

 

 

 

인포벨 당프로 부작용

소화장애

바나바잎추출물은 일부 설사, 복통, 메스꺼움 등 소화장애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과다섭취를 주의하시고 부작용이 계속 발생할 경우 섭취를 중단하시기 바랍니다.

 

혈당조절제 복용자

바나바잎 추출물은 혈당을 낮추는 효과가 있으므로 혈당조절제를 복용중이시라면 혈당 수치를 주의깊게 관찰해야 합니다.

 

임산부 및 수유부

임산부나 수유부의 경우 아이에게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섭취를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특이 체질 및 알레르기 체질

특이 체질이나 알레르기 체질의 경우 원료 성분을 꼼꼼하게 살펴보고 드시기 바랍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쉬프 무브프리 관절영양제 효능 부작용 알고 드세요

나이가 들수록 관절과 연골을 닳기 마련입니다. 특히 관절의 사용량이 많으신 분들은 관절 통증 및 움직임에 제한이 오게 됩니다. 오늘은 미국에서 건너온 관절영양제 쉬프 무브프리의 효능과

rou1254.tistory.com

 

아틱오트 효능 먹는법 부작용(혈당케어에 좋은 이유는?)

혈당 수치가 높아지기 시작하면 인슐린 분비에 문제가 생겼을 확률이 큽니다. 높은 혈당은 당뇨병이나 많은 합병증의 발생 확률을 높이기 때문에 주의해야 하는데요. 오늘은 혈당케어에 효과적

rou1254.tistory.com

 

종근당 당코치 제로 성분 효과 부작용 알고 드세요

식습관의 변화와 생애주기 증가로 당뇨 환자들은 꾸준히 늘어나는 추세이며 당뇨병 유병자 중 절반 이상이 비만을 동반합니다. 오늘은 식이조절이 힘든 당뇨환자를 위한 솔루션인 종근당 당코

rou1254.tistory.com